김해준, 녹화 중 접한 결혼 소식…♥김승혜와 2세 계획 공개 (팝업상륙작전)

입력 2024-08-30 16:3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31일 KBS2 해외맛집 직구프로젝트 ‘팝업상륙작전’에선 코미디언 김해준이 김승혜와의 결혼 비화를 공개한다.

동갑내기이자 23호 개그맨 부부로 오는 10월 결혼 예정인 김해준-김승혜 커플의 결혼 소식이 녹화 중 발표됐고 김해준은 신혼집, 2세 계획 등 어디서도 밝히지 않았던 이야기를 했다.

열애설보다 먼저 터진 결혼설에 궁금증 폭발한 박세리-브라이언은 기자회견 버금가는 질문 세례를 펼쳤다.

이날 방송에선 뉴질랜드의 숨겨진 ‘보석 맛집’들도 본격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청정국가 뉴질랜드에서만 먹을 수 있는 초록홍합부터 각종 신선한 해산물은 물론, 뉴질랜드의 자연을 느낄 수 있는 각종 육류까지 산해진미의 향연이 펼쳐질 예정이다.

소고기부터 사슴고기, 크레이피쉬까지 뉴질랜드라 가능한 이색 미트볼을 맛본 박세리는 태어나서 먹은 것 중에 제일 맛있는 음식이라며 폭풍 감탄을 멈추지 못했다고. 소문난 미식가 박세리가 인생 메뉴라고 극찬한 음식의 정체도 모두 공개된다.

대자연의 나라 뉴질랜드의 신선한 요리부터 최초로 공개되는 김해준의 결혼 이야기까지 오는 31일 밤 10시 35분 KBS2 ‘팝업상륙작전’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효진 동아닷컴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