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에 따르면 30만 돌파를 기념하며 옴니버스 포스터를 공개하고, 앙코르 싱어롱 위크까지 확장해 눈길을 끈다.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아임 히어로)는 5월 서울월드컵경기장에 열린 공연 실황과 비하인드를 담은 영화로 개봉 5일 만에 16만 관객을 넘어서는 등 극장가에도 ‘임영웅 파워’를 입증했다.
여기에 팬들의 입소문과 다채로운 극장 이벤트를 통해 색다른 즐거움을 안겨주며 장기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관객들의 뜨거운 사랑과 관심에 보답하기 위해 ‘30만 돌파 기념 옴니버스 포스터’를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날 공개된 옴니버스 포스터에는 콘서트의 감동적인 순간들과 다채로운 임영웅의 모습이 담겨있다.
이와 함께 10월 개천절 연휴를 앞두고 ‘앵콜 싱어롱 위크’도 다시 한번 확정했다.
이번 ‘앵콜 싱어롱 위크’는 10월 3일부터 6일까지 4일 동안 CGV광교, CGV대구, CGV대전, CGV영등포, CGV용산아이파크몰, CGV의정부, CGV창원더시티까지 전국 7개 극장에서 진행된다.
‘앵콜 싱어롱 위크’ 상영에서는 노래 자막이 제공되어 관객들이 콘서트 현장에서처럼 노래를 따라 부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관람객들에게는 콘서트의 하이라이트 장면이 담긴 포토북을 전원 증정할 예정이다.
‘앵콜 싱어롱 위크’ 상영의 예매는 26일 오후 2시부터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앱에서 할 수 있다.
이정연 기자 annjo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