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비티, 팬콘 ‘비욘드 유어 메모리즈’ 개최…러비티와 추억여행 [DA:투데이]

입력 2024-09-28 11:1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크래비티, 팬콘 ‘비욘드 유어 메모리즈’ 개최…러비티와 추억여행 [DA:투데이]

그룹 크래비티(CRAVITY:세림.앨런.정모.우빈.원진.민희.형준.태영.성민)이 러비티(공식 팬클럽명)과의 특별한 추억 여행을 떠난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크래비티는 오늘(28일)과 29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2024 크래비티 팬콘 ‘비욘드 유어 메모리즈’(2024 CRAVITY FAN-CON ‘BEYOND YOUR MEMORIES’)를 진행한다.

이에 앞서 크래비티는 지난 27일 공식 SNS를 통해 팬콘 ‘비욘드 유어 메모리즈’ 유닛·단체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개인과 유닛, 단체 포토 속에서 크래비티는 러비티와의 추억을 되새기는 멤버들의 모습이 담겼다. 추억이 가득 담긴 공간을 배경으로 훈훈하고도 따스한 무드로 가족사진 같은 분위기를 연출한 크래비티는 젠틀하고 댄디한 매력을 발산했다. 이들은 유닛과 단체 콘셉트 포토에서도 무결점 시너지를 자랑하며 기대감을 더했다.

크래비티는 이번 팬콘에서도 특유의 에너지를 뿜어내며 친근한 모습으로 팬들과 함께 시간을 보낸다. 이번 팬콘에서 만큼 편안한 모습은 물론 러비티가 궁금해하는 모든 것들을 낱낱이 공개하며 소통을 쉴 틈 없이 이어간다. 크래비티와 러비티의 추억을 섬세하게 녹여낸 이벤트와 풍성한 세트리스트가 준비되어 있으며, 다양한 퍼포먼스까지 오로지 팬콘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한 스테이지로 현장의 열기를 끌어올릴 전망이다.

또한 이들은 독보적인 콘셉트의 퍼포먼스로 무대를 압도할 예정이다. 다채로운 무대와 퍼포먼스 장인으로 거듭난 크래비티는 팬 콘서트만을 위해 준비한 스페셜한 무대를 준비 중이다. 장르를 아우르는 다양한 커버 무대 물론, 팬들과 함께 즐겼던 무대로 그 시절의 향수와 감동, 그리고 즐거움과 새로움을 선사한다. 특히 각 멤버의 개성과 강점을 잘 살린 무대들은 팬콘의 열기를 한층 더 끌어올릴 계획이다.

공연장을 찾지 못하는 팬들을 위해 오는 29일 공연은 글로벌 플랫폼 ‘비욘드 라이브(Beyond LIVE)’에서 온라인 생중계를 진행해 안방에서 온라인 공연을 관람하는 러비티에게도 공연의 열기와 감동을 생생하게 전달함과 동시에 다양한 세계 각국의 언어로 제공되는 자막으로 글로벌 팬들과 더욱 가깝게 소통한다.

한편, 크래비티의 팬콘 ‘비욘드 유어 메모리즈’는 오늘(28일) 오후 6시, 오는 29일 오후 5시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개최되며, 마지막 날인 29일에는 오프라인과 함께 ‘비욘드 라이브(Beyond LIVE)’를 통해 온라인으로도 생중계된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