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진섭, 은밀하고 뜨거운 반전 취미…子 깜짝 등장 (가보자GO)

입력 2024-10-04 18:2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가수 변진섭이 스페셜 하우스를 공개해 눈길을 끈다.

5일 방송되는 MBN 리얼 버라이어티 ‘가보자GO’ 3회 선공개 영상에서 가수 변진섭이 집에서 즐기는 은밀하고 특별한 취미 생활을 깜짝 공개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안정환과 홍현희는 변진섭의 집 베란다에 놓인 수상한 기계를 발견하고, 변진섭은 “가정에서 사우나를 즐길 수 있는 가정용 사우나”라고 전했다. 이어 변진섭은 “편백 나무로 만들어졌다. 사우나를 다녀 온 것보다 땀이 몇 배는 나온다”라고 자랑했고, 안정환과 홍현희는 “노폐물을 쫙 빼주겠다”, “반신욕처럼 물을 받지 않아도 되니까 좋다. 깨끗하다”라며 극찬했다.



가정용 사우나에 이어 변진섭은 집 안에 있는 또 다른 특별 장소로 연습실을 공개했다. 변진섭은 “뮤지컬 배우인 아들과 내가 같이 음악을 하니까 아내가 집에서도 방음 장치를 해놓고 연습하라고 하더라. 가족 다 같이 있을 때는 연습실이 놀이방이 된다”라고 밝혔다.

이어 변진섭은 “불을 꺼놓고 영화를 보거나, 하이볼을 마시며 노래를 하기도 한다. 아들은 집에 들어오면 이곳에 한참 있다가 내려온다. 거의 아들의 공간이다”라며 자랑스러워했고, 연습실을 본 MC들은 “너무 좋다”라며 입을 모아 감탄했다.

한편, 연예인부터 셀럽, 화제의 인물 등 그동안 만나고 싶었던 친구들이 있는 곳이라면 전국 방방곡곡 어디든 달려가 그들의 인생 이야기를 듣고 진정한 친구가 되겠다는 기획 의도를 담고 있는 MBN 리얼 버라이어티 ‘가보자GO’ 시즌3는 매주 토요일 오후 8시 20분에 방송된다.

최윤나 동아닷컴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