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다한, 스포트라이트 스타 1위 (트롯픽)

입력 2024-11-18 11:1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가수 정다한이 스포트라이트 1위를 차지했다.

18일 트롯스타 투표 웹서비스 ‘트롯픽’(trotpick)에 따르면, 정다한은 11월2주차 스포트라이트 투표에서 34만7820포인트를 획득해 1위를 차지했다.

‘트롯픽’ 투표 서비스인 ‘스포트라이트 스타’는 응원하는 내 가수에게 스포트라이트를 직접 비춰줄 수 있는 투표다. 데일리픽과 스타픽을 이용하여 참여할 수 있으며 1주마다 1위 달성 가수에게는 온라인 기사가 출고된다. 또한 4주간 진행된 각 회차별 1위 가수 4명에게는 서대문 전광판 서포트가 제공된다.

‘트롯픽’ 측은 “11월 18일부터 11월 24일에는 8회차 투표가 진행된다”라며 “8회차 투표 후보자는 김소유, 나태주, 마리아, 추혁진, 최수호 5명이며 데일리픽과 스타픽을 이용하여 투표에 참여할 수 있다”라고 알렸다.

데일리픽·스타픽 무료 적립 방법은 다음과 같다. ▲매일 출석 체크하면 스타픽을 무료로 적립받을 수 있다. (출석체크하면 스타픽 1개 무료 지급/모으기〉출석충전소〉출석체크하기) ▲동영상 광고를 포함한 광고 시청 시 데일리픽을 적립받을 수 있다.(모으기〉무료충전소) ▲또 트롯픽 쇼핑몰에서 상품 구매 시 구매 리워드로 스타픽이 지급되며, 구독·가입 등 다양한 미션 참여를 통해 스타픽을 무료로 획득할 수 있다. (모으기〉무료충전소〉쇼핑하고 스타픽무료충전/참여하고 스타픽 무료충전)
전효진 동아닷컴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