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찬원, 취약계층 위해 1억 원 기부 [공식]

입력 2024-11-29 14:4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 제공 : 티엔엔터테인먼트]

[사진 제공 : 티엔엔터테인먼트]

가수 이찬원이 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1억 원 성금을 기부했다.

29일 소속사 티엔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이찬원은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1억 원의 성금을 기부하며, 1억원 이상 기부한 기부자들의 모임인 아너 소사이어티 회원이 됐다.

고액 기부자 명단에 이름을 올린 이찬원은 기부 활동으로 선한 영향력을 펼치며 자신을 응원해 준 팬클럽 ‘찬스(CHAN’s)’에 감사를 전하고, 그 뜻에 함께하고자 이번 나눔을 실천하게 됐다. 이찬원이 전달한 1억 원의 성금은 소외된 이웃들과 취약계층이 따뜻한 겨울을 날 수 있도록 지원될 예정이다.

이찬원은 “온정의 손길이 필요한 많은 곳에 기부와 나눔, 봉사를 실천해 온 팬클럽 ‘찬스(CHAN’s)’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따뜻한 마음을 더해 기부에 동참하게 되었다”라고 밝히며 “추운 겨울 아동부터 노인에 이르기까지 모든 분들이 행복하고 따뜻한 연말을 보내길 응원한다”라며 기부 소감을 전했다.

나눔을 통해 성숙한 팬클럽 문화를 보여주고 있는 ‘찬스(CHAN’s)’에게 고마움을 전한 이찬원은 콘서트, 방송을 통해 바쁜 스케줄을 소화할 예정이다. 이찬원은 12월 13, 14, 15일 서울 KSPO DOME(체조경기장)에서 서울 앙코르 공연을 진행하며, 12월 10일부터는 KBS2 새 예능 ‘셀럽병사의 비밀’ MC로 활약한다.

12월 21일에는 생중계로 진행되는 ‘2024 KBS 연예대상’ MC에 발탁, ‘엠블랙’ 출신 배우 이준, 이영지와 함께 진행을 맡는다. 또한 연말 트롯 대축제인 ‘2024 SBS 트롯대전’에도 새롭게 합류해 12월 26일 영종도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완벽한 무대를 선보일 계획이다.

전효진 동아닷컴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