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나래, 최애 에이티즈 산♥ 등장에 초흥분 “아니 뭐지 뭐냐구!!!”

방송인 전현무가 그룹 에이티즈와 만났다.

전현무는 1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본 도쿄에서 진행된 에이티즈의 콘서트 인증샷을 공개했다.

일본 도쿄 사이타마 슈퍼 아레나에서 진행된 에이티즈의 2025년 월드투어 ‘IN YOUR FANTASY’를 관람한 전현무. 그는 대기실로 직접 인사 온 멤버 홍중과 산의 모습을 영상으로 전하면서 “에이티즈 in 東京. In your fantasy. 나래가 반한 그 남자의 인사♡”라고 남겼다.

전현무가 “나래에게 한 마디 해라”고 말하자 산은 “오랜만이에요”라며 손인사했다. 해당 게시물에 박나래는 “아니 뭐지!!!!! 뭐냐구!!!!!! 나의 최애”라고 잔뜩 흥분한 댓글을 남겨 웃음을 자아냈다.

에이티즈 산은 박나래의 ‘최애’ 아이돌로 유명하다. 박나래는 지난 6월 유튜브 콘텐츠 ‘나래식’에 출연한 산에게 ‘팬심’을 고백했다. 그는 힘들 때마다 산의 영상을 보면서 위로받았다면서 “이게 선한 영향력” “심장이 멎는 줄 알았다. 너무 충격 받았다”고 털어놨다.

박나래는 지난 5일 방송된 MBC 예능 ‘나 혼자 산다’에서도 에이티즈 무대 영상을 보면서 식사하는 모습을 공개하기도 했다. 그는 “에이티즈를 엄청 좋아한다. 사녹(사전 녹화)도 가고 싶고 콘서트도 가고 싶다”며 “이 나이 되면 누군가에게 푹 빠지기가 쉽지 않은데 우리 오빠들한테 바라는 건 한 가지뿐이다. 오빠들이 행복했으면 좋겠다”고 진심을 드러냈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