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레스트’ 박해진-조보아, 첫 강정 투어…숲 밖에서의 로맨스

입력 2020-02-27 22:2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24시간을 꽉꽉 채운 ‘이색 데이트”!

‘포레스트’ 박해진-조보아가 숲 밖에서의 힐링을 예고하는 ‘첫 강정 투어’로 달달 기운을 급상승시킨다.

박해진-조보아는 KBS 2TV 수목드라마 ‘포레스트’(극본 이선영 /연출 오종록 /제작 IHQ, 스타포스, 가지콘텐츠)에서 각각 목표를 위해 두근거림과 설렘도 밀어내려고 하는 냉혈 마인드 강산혁 역과 진정한 행복을 알려주기 위해 직진만 하는 강산혁을 붙잡으려다 결국 백기를 들어버린 정영재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았다. 서로를 향한 미묘한 감정, 넘실 주파수를 멈추자고 약속하면서 ‘강제 산골 동거 로맨스’에 위기감을 증폭시켰다.

특히 지난 방송분에서 강산혁(박해진)은 정영재(조보아)에게 ‘동거 종료’를 알리는 모습으로 충격을 선사했다. 극중 강산혁은 정영재를 위해 산나물로 만든 정성 가득한 저녁을 준비, 함께 맛있게 식사를 한 뒤 가볍게 와인 한잔을 기울였던 상황. 하지만 정영재가 떨리는 마음을 고백하려는 순간, 강산혁은 정영재의 말을 막았고, 목표만 향해 달려가고 싶다며 곧 집을 옮기겠다고 선언, 정영재를 당혹스럽게 했다.

이와 관련 27일(오늘) 방송분에서는 박해진-조보아가 필리핀 이국적인 풍경을 배경으로, 달콤달달한 ‘이색 데이트’를 선보인다. 극중 강산혁과 정영재가 모든 것을 잊고 오로지 신나게 노는 것에만 집중하는 장면. 두 사람은 낮부터 밤까지 24시간이 모자라도록 맛집 탐방, 딱 붙어서 집라인 타기, 흥 돋는 버스킹 댄스, 야밤 산책 등 즐거움이 가득한, 여유로운 하루를 보낸다. 더욱이 산책 도중 위시트리를 발견한 강정 커플이 서로 같은 곳을 바라보는 다정한 모습이 포착되면서, 헤어짐을 말했던 두 사람의 앞날은 어떻게 될지 ‘현재 진행형 로맨스’에 궁금증이 모아지고 있다.

박해진-조보아가 숲속을 벗어나 ‘첫 강정 투어’나선 장면은 지난해 5월 필리핀 마닐라에서 촬영됐다. 두 사람은 뜨겁고 습한 날씨 속에서 진행된 촬영임에도 불구하고 얼굴 가득 웃음을 머금은 채 분위기를 끌어올렸던 상태. 집라인을 타는 촬영에서는 평소 높은 곳을 다소 무서워하는 박해진과 스릴 넘치는 놀이기구를 좋아하는 조보아의 희비가 엇갈리면서 흥미진진한 상황이 연출됐다. 그러나 한번 집라인을 타본 박해진이 어느새 집라인을 즐기기 시작, 그 뒤로 여러 번 진행된 촬영에서는 조보아와 함께 리얼한 웃음을 터트리는 등 실감나는 ‘현실 케미’를 자아냈다. 또한 위시 트리 촬영에서 두 사람은 서로 다른 곳을 바라봤지만, 마지막 여정은 같은 곳을 바라보는 ‘강정 커플’의 감정선을 애드리브로 담아내 아름다운 명장면을 완성시켰다.

제작진 측은 “박해진과 조보아가 케미가 남다른 환상적인 연기합을 선보이면서 생동감이 느껴지는 장면을 만들어냈다”며 “헤어짐을 고했지만, 서로 멀어질 수 없는 운명을 확인하게 될 27일(오늘) 방송분에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KBS 2TV 수목드라마 ‘포레스트’는 매주 수, 목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포레스트'의 남자 주인공 강산혁 역을 맡아 이전에 보여준 적 없던 새로운 매력을 한껏 발산하고 있는 박해진은 오는 3월 1일 오후 3시 V라이브를 통해 ‘포레스트’ 시청자들과 시청자들과 만나, 궁금했던 것을 물어보고 답하는 Q&A 시간을 비롯해 깜짝 이벤트를 진행한다.(https://www.vlive.tv/video/177207) [사진 제공 = IHQ]

동아닷컴 조성운 기자 madduxl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