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진, 백진희 삼촌된다…‘진짜가 나타났다!’ 출연

입력 2023-02-09 17:1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제공= 블루드래곤 엔터테인먼트

배우 류진이 KBS2 새 주말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에 출연한다.

‘진짜가 나타났다!’(연출 한준서·극본 조정주)는 배 속 아기 '진짜'를 둘러싼 미혼모와 비혼남의 가짜 계약 로맨스와 임신 - 출산 - 육아를 통해 '애벤져스'로 거듭나는 이들 가족의 좌충우돌 성장기 드라마다.

류진은 극 중 강대상 역을 맡는다. 머리, 끈기, 성실성 등 살아가는 데 필요한 덕목 대신 오로지 외모만 신에게 부여 받은 인물이다. 사건 사고로 점철됐던 인생 속 조카 연두(백진희 분)에게만은 믿음직한 외삼촌이 되고 싶은 조카 바보이다. 출연하는 작품마다 안정된 캐릭터 소화력으로 남다른 존재감을 드러냈던 류진은 이번 작품에서도 극에 활기를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류진은 2021년 KBS1 ‘속아도 꿈결’에서 해맑지만 속 깊은 금상백 역을 맡아 탁월한 연기력으로 이미지 변신을 이뤄내며 그 해 KBS 연기대상에서 남자우수상을 수상하며 그 진가를 다시 한 번 인정받았다.

또 MBC ‘아빠 어디가’에서 다정다감한 부성애로 폭발적인 반응을 얻으며 예능까지 영역을 확장한 류진은 최근 JTBC ‘딸도둑들’에서 장인 어른과 톡톡 튀는 케미를 선보이며 웃음과 힐링을 전한 바 있다.

류진이 출연하는 ‘진짜가 나타났다!’는 ‘삼남매가 용감하게’ 후속으로 오는 3월 중 첫 방송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