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1A4 공찬 코로나 확진 [전문]

입력 2022-08-02 16:0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B1A4 공찬 코로나 확진 [전문]

B1A4 공찬이 코로나19에 감염됐다.

2일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공찬이 오늘(2일) 오후 선제적으로 진행한 신속항원검사에서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밝혔다.

소속사는 “공찬은 코로나19 백신 3차 접종을 완료한 상태”라며 “현재 예정되어 있던 모든 일정을 중단하고 지침에 따라 필요한 조치를 취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당사는 앞으로도 방역 지침에 따라 아티스트의 안전과 건강을 최우선으로 회복에 전념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공찬은 지난달 BL(BOYS LOVE) 드라마 ‘비의도적 연애담’ 캐스팅을 확정했다. 피비작가의 동명의 인기 만화를 원작으로 한 ‘비의도적 연애담’은 ‘시작은 비도의적, 하지만 연애는 비의도적!’ 거짓말로 시작된 관계에서 진짜 사랑이 된 두 사람의 이야기를 그린 로맨스. 국내 최초 BL드라마 ‘너의 시선이 머무는 곳에’를 집필한 신지안 작가와 ‘피치 오브 타임’의 장의순 감독이 의기투합했다. 공찬의 상대역으로는 배우 차서원이 캐스팅됐다.


공찬 소속사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WM엔터테인먼트입니다.

B1A4 공찬의 코로나19 확진 안내드립니다.

공찬은 오늘(2일) 오후 선제적으로 진행한 신속항원검사에서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습니다.

공찬은 코로나19 백신 3차 접종을 완료한 상태였으며, 현재 예정되어 있던 모든 일정을 중단하고 지침에 따라 필요한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당사는 앞으로도 방역 지침에 따라 아티스트의 안전과 건강을 최우선으로 회복에 전념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