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즈 플래닛’ 데뷔조, ‘KCON’ 출격…오늘(30일) 신곡 배틀

입력 2023-03-30 16:3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제공=CJ ENM]

[사진제공=CJ ENM]

Mnet ‘보이즈 플래닛’(BOYS PLANET) 데뷔조가 5월 ‘KCON 2023 JAPAN’에 출격한다.

KCON(케이콘)은 K-POP쇼(SHOW)에 한국형 라이프스타일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컨벤션을 융합한 페스티벌로, 지난 해까지 오프라인 누적 133만 여 관객을 기록한 K-컬처 전파의 장이다.

데뷔를 향한 연습생들의 마지막 분투가 열기를 더해가는 가운데, 대망의 케이콘 무대에는 누가 어떤 퍼포먼스로 오르게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보이즈 플래닛’ 데뷔조 외에도 더보이즈, 르세라핌, 케플러 등 4세대 글로벌 주자로 우뚝 선 아티스트 23팀이 출격을 예고한 ‘KCON 2023 JAPAN’은 5월 12일부터 14일까지 사흘간 일본 ‘마쿠하리 멧세’에서 개최된다.

오늘(30일) 저녁 8시 50분 '보이즈 플래닛' 방송에서는 아티스트 배틀 본 무대 퍼포먼스가 전격 공개된다. ‘보이즈 플래닛’이 유튜브에서 공개한 신곡 5개 팀의 안무 영상은 릴리즈 하루 만에 전원 100만 뷰를 돌파하는 기염을 토했다. 이어 본 무대를 지켜본 최영준 댄스 마스터 또한 ”레전드 무대 하나 나왔다”라며 감탄을 아끼지 않는다.

이밖에도 팀 재조정 과정, 모두를 놀라게 한 게릴라 신곡 쇼케이스, 쇼케이스 비하인드 등 어느 때보다 풍성한 이야기가 펼쳐진다. 데뷔를 목전에 둔 만큼 연습생들은 한층 치열하고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보여주는 동시에 러블리한 비하인드로 스타 크리에이터들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본 무대에 앞선 게릴라 신곡 쇼케이스에서는 연습생들 모두를 당황시킨 스타 크리에이터들이 관객으로 참석한다고 해 궁금증이 커진다.

또 파이널 생방송 무대에 설 18명의 연습생을 확정 짓는 3차 글로벌 투표 중간 실시간 현황이 바로 오늘 방송에서 기습 공개될 예정이다.

‘보이즈 플래닛’은 매주 목요일 저녁 8시 50분 방송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