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비티 26일 컴백…단체 포토 비주얼 대잔치

입력 2024-02-09 16: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크래비티 26일 컴백…단체 포토 비주얼 대잔치

그룹 크래비티(CRAVITY:세림.앨런.정모.우빈.원진.민희.형준.태영.성민)가 26일 컴백을 앞두고 단체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지난 8일 공식 SNS를 통해 크래비티의 일곱 번째 미니 앨범 '에버샤인(EVERSHINE)' 첫 단체 콘셉트 포토를 선보였다. 사진 속 크래비티는 다크하면서도 신비로운 배경에서 9인 9색 비주얼 케미를 자랑했다. 포근한 니트 스타일로 맞춰 입은 크래비티는 깨끗하고 부드러운 이미지 안에서도 탄탄한 피지컬을 드러내며 반전 매력을 발산했다.

'에버샤인'은 크래비티 고유의 청춘 아이덴티티를 또 한 번 증명하는 앨범이다. 매 활동마다 가슴 뛰는 젊음의 에너지를 선보여 온 크래비티는 이번 신보를 통해 더욱 빛날 미래의 순간을 그린다. 특히 이번 신보에는 멤버 세림과 앨런이 타이틀곡 '러브 오어 다이(Love or Die)'와 수록곡 '미스터(Mr.)' 작사에 참여했다. 이와 함께 앨런은 첫 자작곡인 '오버 앤 오버(Over & Over)'까지 앨범에 담으며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음악적 스펙트럼을 증명할 계획이다.

크래비티의 일곱 번째 미니 앨범 '에버샤인'은 오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