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와치, ‘스쿠바 리브레’와 함께하는 서머 페스티벌

입력 2014-07-17 17:0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혁신적인 시계를 다양한 디자인으로 소개해 온 스와치(SWATCH)가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스쿠바 리브레와 함께하는 서머 페스티벌’을 실시한다.

워터스포츠 마니아와 물놀이를 즐기고자 하는 이들을 위해 방수 시계인 스쿠바 리브레(Scuba Libre) 컬렉션을 소개하며 여름휴가를 위한 선물을 증정하는 행사다.

스와치는 2014 여름 신제품 컬렉션인 스쿠바 리브레 3종 및 아일랜드 갈로어 컬렉션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올 여름 트렌드 컬러인 네온 컬러를 담은 여행 노트를 증정한다. 스와치의 스쿠바 리브레 시계 컬러를 꼭 닮은 젤리 소재의 여행 노트는 네온 옐로우, 그린, 핑크 등의 컬러로 7월 31일까지 증정한다.

주말에는 구매금액별 상품권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추가로 실시한다. 상품권 추가 증정 행사는 가로수길 플래그십 스토어를 제외한 현대백화점 목동점, 신세계 백화점 센텀시티점 등 전국 주요 매장에서 진행된다.

스와치 스쿠바 리브레 컬렉션은 네온 컬러에 투명 스트랩, 다이얼을 접목한 디자인으로 화려하고 시원한 비치룩은 물론 비키니에도 잘 어울려 바캉스룩으로 활용하기 좋다.

20기압(200m) 방수가 가능하며, 잠수 경과 시간 및 남은 시간을 측정할 수 있는 회전 베젤 기능을 탑재했다. 가격은 각 11만 6000원이다.

자세한 정보는 스와치 코리아 홈페이지(www.swatch.com/kr) 및 스와치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SwatchKorea)에서 확인할 수 있다.

양형모 기자 ranbi@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트위터 @ranbi361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