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이씨, ‘2023 KBS 연예대상’ 출격… 주우재 “사랑해!” 팬심 폭발

입력 2023-12-24 09:4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그룹 스테이씨(STAYC)가 시상식에서 해피 바이러스를 선사했다.

스테이씨(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윤, 재이)는 23일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KBS홀에서 열린 ‘2023 KBS 연예대상’에서 축하 무대를 꾸몄다.

이날 스테이씨는 세 번째 미니앨범 ‘TEENFRESH (틴프레시)’의 타이틀곡 'Bubble (버블)'과 네 번째 싱글 ‘Teddy Bear (테디 베어)’로 ‘2023 KBS 연예대상’ 축하 무대를 꾸몄다.

먼저 스테이씨는 ‘Teddy Bear’ 무대를 선보였다. 러블리한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은 스테이씨는 밝고 긍정적인 메시지를 담은 ‘Teddy Bear’를 전하며 기분 좋은 에너지를 선사했다. 손으로 곰돌이 인형의 귀를 만드는 포인트 안무 ‘곰돌이 춤’이 강한 중독성을 유발했다.

이어 스테이씨는 ‘Bubble’로 무대를 이어갔다. 산뜻한 표정 연기와 다채로운 제스처로 상큼 발랄한 무드를 배가한 스테이씨는 흔들림 없는 라이브와 특유의 긍정 매력으로 눈을 뗄 수 없는 무대를 완성했다.

스테이씨의 무대가 끝나자 MC 주우재는 “스테이씨 사랑해!”라고 외치며 팬심을 보였고, 무대 중간에는 ‘홍김동전’ 홍진경, 조세호, 장우영과 ‘골든걸스’ 인순이, 박미경, 신효범이 자리에서 일어나 흥을 폭발시키며 함께 춤을 춰 눈길을 모았다.

사진 | KBS 2TV ‘2023 KBS 연예대상’ 방송 화면 캡처

고영준 동아닷컴 기자 hotbase@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