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건: 매버릭’, 2월 2일부터 티빙에서 본다…스트리밍 시작

입력 2023-01-03 08:3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영화 '탑건: 매버릭'이 오는 2월 2일(목)부터 티빙 ‘파라마운트+ 브랜드관’을 통해 스트리밍 서비스된다.

톰 크루즈의 '탑건: 매버릭'이 티빙 ‘파라마운트+ 브랜드관’으로 착륙한다. 2월 2일(목)부터 ‘파라마운트+ 브랜드관’을 통해 '탑건: 매버릭' 스트리밍 서비스가 시작 돼 티빙 가입자라면 무제한 관람이 가능해진 것이다.

'탑건: 매버릭'은 교관으로 컴백한 전설의 파일럿 ‘매버릭’(톰 크루즈)과 함께 생사를 넘나드는 미션에 투입되는 새로운 팀원들의 이야기를 다룬 항공 액션 블록버스터. 현존하는 최고의 액션 배우 톰 크루즈는 '탑건: 매버릭'으로 제 75회 칸 영화제에서 명예 황금종려상 수상했고, 영화는 국내에서 특수 상영관을 중심으로 재관람이 이어지며 817만 관객을 동원, 톰 크루즈 영화 사상 최고의 흥행기록을 다시 썼다.
N차 관람 열풍, ‘탑친자’(탑건에 미친 자) 등의 팬덤을 양산하며 신드롬을 불러일으킨 톰 크루즈의 항공 액션 블록버스터 '탑건: 매버릭'을 티빙 ‘파라마운트+ 브랜드관’을 통해 언제 어디서든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탑건: 매버릭'은 한국에서 2월 2일(목)부터 티빙 ‘파라마운트+ 브랜드관’에서 스트리밍 서비스를 시작한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