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박X최정훈, 귀호강 듀엣 “섹시하게 키 바꿨다” (비긴어게인-인터미션)

입력 2023-01-27 22:1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JTBC 예능 '비긴어게인-인터미션' 존박과 최정훈이 귀호강 듀엣 무대를 선사한다.

오늘(27일) ‘비긴어게인-인터미션’(연출 신영광)은 공개하는 버스킹마다 깊은 울림을 전해준 임재범이 ‘본인의 37년간 애창곡’이라고 밝힌 딥 퍼플의 ‘Soldier of Fortune’으로 포문을 연다. 임재범 특유의 허스키하면서도 호소력 짙은 목소리가 시청자들의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어 '비긴어게인-인터미션'의 최초이자 유일한 여-여 듀엣 버스킹도 공개된다. 음색 여신 헤이즈와 고음 여신 박혜원(HYNN)이 혼성그룹 샵의 ‘내 입술 따뜻한 커피처럼’을 함께 부른다.

여심을 저격하는 매력보이스 하동균과 김필의 남-남 듀엣도 펼쳐진다. 김필은 ‘비긴어게인3’에서 선보여 유튜브 2천만 조회수를 기록한 故김광석의 ‘너무 아픈 사랑은 사랑이 아니었음을’을 하동균과 함께 준비했다.

광장팀도 명곡의 향연을 이어간다. 넬의 김종완은 장범준, 안지영 등 수많은 아티스트들이 커버해 더욱 화제를 모은 본인의 대표곡 ‘멀어지다’를 선보인다. 그는 공연 전, "걸출한 피아니스트 정동환(멜로망스)과 기타리스트 김도형(잔나비)이 있어서 연주가 돋보일 수 있는 곡으로 선곡했다"며 선곡 비화를 밝힌 후, "간주 때가 가장 좋다"고 연주자들을 칭찬하며 현장의 분위기를 더욱 고조시켰다고.

‘믿고 듣는’ 음색 깡패들의 만남도 성사된다. 귀호강 듀엣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존박과 최정훈(잔나비)은 2012년 발매한 존박의 데뷔 곡 ‘Falling’을 함께 부른다. 버스킹 현장에서 원곡자인 존박은 “최정훈의 목소리가 섹시하게 나오게 키(Key)를 바꿨다”고 말해 노래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비긴어게인-인터미션'은 오늘(27일) 밤 10시 30분 방송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