칵테일부터 야외 피크닉까지…롯데호텔 벚꽃 프로모션 진행

입력 2023-03-22 10:5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시그니엘 서울, 봄 시즌 한정 칵테일 2종 진행
롯데호텔 서울, 덕수궁 입장권 및 록시땅 굿즈
롯데호텔 월드, 취향 따라 피크닉, 호캉스 선택
롯데호텔이 계열 브랜드별로 다양한 벚꽃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우선 서울 잠실 시그니엘 서울은 79층 ‘더 라운지’에서 벚꽃 핀 서울 전경을 감상하며 즐길 수 있는 벚꽃 칵테일을 25일부터 4월15일까지 한정 판매한다. 달콤한 복숭아향의 ‘키스 블라썸’은 진한 칵테일을 맛볼 수 있는 스트레이트 한 잔과 은은하게 즐길 수 있도록 얼음을 넣은 온더락 한 잔, 총 두 잔이 함께 제공된다. 스트레이트부터 순서대로 각기 다른 매력을 경험할 수 있는 칵테일이다. ‘체리 블라썸’은 벚꽃 잎이 흩날리는 봄날을 담아낸 칵테일이다.

서울 을지로 롯데호텔 서울은 ‘#서울풀_스프링’ 패키지를 판매한다. 롯데호텔 서울에서 도보로 8분 거리인 덕수궁 입장권 2매를 제공한다. 록시땅에서 새롭게 선보인 ‘2023 리미티드 체리 블라썸 에디션’의 핸드&로즈 립 듀오도 제공한다. 투숙기간은 3월24일부터 5월10일까지다.

서울 잠실 롯데호텔 월드는 취향에 따라 벚꽃을 감상할 수 있는 ‘블라썸 피크닉’ 패키지를 판매한다. 피크닉 타입은 객실 1박과 클럽 샌드위치와 커피 2잔으로 구성된 픽업라운지의 ‘투고(to go) 피크닉 세트’를 제공한다. 송파구에서 무료로 운영하는 공연도 즐길 수 있다. ‘석촌호수 아뜰리에’에서 3월 넷째 주 주말 저녁 밴드 라이브 공연이, 4월에는 재즈나잇, 5월에는 어린이 공연 등이 열린다. 블라썸 타입은 석촌호수뷰 객실 1박, 미니 벚꽃 케이크와 아메리카노 2잔이 포함된 ‘벚꽃 세트’를 룸서비스로 제공한다. 예약은 24일부터 4월18일까지, 투숙기간은 3월27일부터 4월21일까지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