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인나-윤현민 연애 전략 “실제 모습 그대로, 자연스럽게” [화보]

입력 2023-04-27 03:3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유인나-윤현민 연애 전략 “실제 모습 그대로, 자연스럽게” [화보]

드라마 ‘보라! 데보라’ 유인나와 윤현민의 커플 화보가 공개됐다. 이번 화보에서 유인나와 윤현민은 부드러운 미소와 편안한 포즈로 드라마 속 케미스트리를 보여줬다.

드라마 ‘보라! 데보라’는 연애에도 전략이 필요하다는 연애코치 ‘데보라’와 연애는 진정성이라는 출판 기획자 ‘수혁’이 함께 연애서를 만들면서 시작되는 러브 스토리. 유인나는 연애 고민에 “그래도 괜찮아”라고 공감해 주는 드라마라며 ‘보라! 데보라’만의 관전 포인트를 꼽았다. 윤현민은 윤현민은 “다양한 연애관을 다루고 있어, 많은 분들이 과몰입하며 볼 수 있는 이야기”라고 소개하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보라와 수혁이 아닌 유인나와 윤현민의 실제 연애 전략은 어떨까. 유인나는 상대방의 변화를 바라지 않고 실제 모습으로 그대로 함께할 수 있도록 편안하게 해준다고 말했다. 윤현민 또한 전략보다는 자연스러운 내 모습을 보여준다며 서로의 진짜 모습을 사랑하는 마음이 전해야 그 사랑이 진실 될 수 있지 않겠냐고 생각을 밝혔다.

유인나와 윤현민이 호흡을 맞춘 드라마 ‘보라! 데보라’는 ENA 채널에서 매주 수, 목 밤 9시에 만날 수 있다. 두 사람의 화보는 싱글즈 5월호에서 확인 가능하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