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하늘공원-TBN울산교통방송, 설 명절 교통상황 안내

입력 2024-02-07 11:2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울산하늘공원 전경. 사진제공ㅣ울산시설공단

설 당일 하늘공원 인근 통신원 배치
하늘공원 일대 수시로 교통상황 안내
울산시설공단 울산하늘공원이 설 명절 당일인 오는 10일 TBN 울산교통방송(104.1MHz)과 함께 하늘공원 일대 교통상황을 안내한다고 6일 밝혔다.

울산하늘공원은 울산 유일의 공설장사시설로 누적 봉안구수 증가에 따라 참배객의 방문이 매년 증가하고 있다. 특히 명절 기간에는 인근 삼덕·솥발산 공원묘원 방문객까지 더해져 울산하늘공원 일대의 교통정체가 심각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울산하늘공원은 TBN 울산교통방송(104.1MHz)과 협력해 설 당일 울산하늘공원 인근에 통신원을 배치하고 수시로 일대 교통상황을 안내하기로 했다.

또한 공단은 카카오채널, 인스타그램 등 공단 SNS를 통해서도 시간대별 진입로 도로 사정·울산하늘공원 주차장 상황을 안내할 예정이다.

공단 관계자는 “이용객들께서 불편함이 없이 울산하늘공원을 다녀가실 수 있도록 다양한 매체를 통해 명절 당일 교통상황을 제공할 예정”이라며 “가족과 함께 안전하고 즐거운 설 명절을 보내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울산하늘공원은 설 연휴 기간인 오는 9~12일 주차대란·대규모 인원 밀집 방지를 위해 제례실을 임시 폐쇄하는 ‘참배 간소화’를 시행한다.

시설 이용과 관련된 기타 문의 사항은 울산하늘공원으로 문의하면 된다.

울산 | 김태현 기자 localbuk@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