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세연 “김다은=관종, 박수홍 93년생 여친 공개”

입력 2021-04-15 21:5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김다은 KBS 순천방송국 아나운서가 ‘박수홍의 1993년생 여자친구’설에 대해 해명한 가운데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약칭 ‘가세연’)가 김다은 아나운서를 저격했다.




‘가세연’은 15일 유튜븣 채널 커뮤니티에 “이봐요. 김다은 씨 당신 한글 몰라요? 김다X라고 이름 바꾼 지가 언제인데 KBS 순천방송국 아나운서 김다은 씨. 김다은 당신! 글자 구분 못 해요? 이런 관종(관심 종자) 노릇하는 거 부끄럽지 않나요?. 이럴 때 서태지와 아이들의 명곡을 전해드리고 싶네요. 김다은 씨 ‘환상속의 그대’, 이 노래 모르실 수도 있겠는데요. 가사가 아주 죽여요”라고 글을 남겼다.

그러면서 “‘아무도 그대에게 관심을 두지 않는다’, ‘환상속의 그대’ 몇 번을 더 들어도 명곡이죠”라고 전했다.
이는 앞서 김다은 아나운서가 ‘박수홍 여자친구’설에 대한 공개 저격이다. 앞서 김다은 아나운서는 14일 인스타그램 계정에 “몇몇 분이 아직도 네이버에 ‘93년생 김다X 아나운서’로 검색하고 내 인스타그램 팔로우하고 계시나 본데, 안타깝게도 나는 그 김다X이 아니다”라고 박수홍 여자친구 소문을 일축했다.

‘가세연’은 지난 12일 라이브 방송을 통해 ‘박수홍 여자친구’ 이름은 언급한 바 있다. 구체적으로 이름을 언급하지 않았지만, 정황상 김다은 아나운서로 오해할 수도 있는 상황. 하지만 김다은 아나운서는 사실무근이라고 했다.

‘가세연’ 역시 이런 김다은 아나운서 해명에 동의했다. 다만, 사실이 아닌 것만 동의했지 내용은 김다은 아나운서를 공개적으로 망신 주기였다. 왜 나서 해명하느냐는 일종의 면박이었다.

박수홍은 현재 친형 부부와 금전적인 문제로 분쟁 중이다. 이 과정에서 박수홍 친형 박모 씨는 박수홍이 1993년생 여자친구에게 휘둘리고 있다고 주장했다. 이는 확인되지 않은 내용이다. 박수홍이 직접 1993년생 여자친구가 배후에 있다고 언급한 바 있다. 즉, 의혹 제기인 상황.

이런 상황에서 ‘가세연’이 박수홍 친형 박 씨 주장에 힘을 실어주는 듯한 방송을 했다. 김다은 아나운서가 아니라는 사실을 밝히는 동시에 ‘김다X’이라는 인물이 다른 사람이라고 특정하는 듯한 모아지크된 사진을 공개한 것. 모아지크 형태지만, 알만한 사람은 알아볼 수 있을 정도다. 이미 해당 인물 찾기가 온라인에서는 벌어지는 중이다.
한편 박수홍 형제 분쟁은 법적 문제로 이어진 상태다. 박수홍은 친형 박 씨를 상대로 고소장을 제출한 상태다.

● 다음은 ‘가세연’ 커뮤니티 글 전문

이봐요~ 김다은씨 당신 한글 몰라요? <김.다. X> 김다X라고 이름 박은지가 언제인데~KBS 순천방송국 아나운서 김다은씨!!! 전라남도 순천방송국 김다은씨!!! 전라도 순천방송국 김다은씨!!! 김다은 당신!!! X라는 글자와 <은>이라는 글자 구분 못해요? 이런 관종 노릇하는거 부끄럽지 않나요? 이럴 때 서태지와 아이들의 명곡을 전해드리고 싶네요~김다은씨~<환상 속의 그대> 이 노래 모르실 수도 있겠는데요~가사가 아주 죽여요~"아무도 그대에게~ 관심을~ 두지 않는다~"<환상 속의 그대> 몇번을 더 들어도 명곡이죠~ ㅎㅎㅎ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