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미 스킨십→‘70대 늦둥이父’ 김용건 화들짝 (회장님네)

입력 2022-09-28 13:1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tvN STORY ‘회장님네 사람들’ 제작진이 메인 포스터 2종을 공개했다.
‘회장님네 사람들’은 김용건, 김수미, 이계인이 경기도의 작은 농촌 마을에서 맛깔나는 전원 라이프를 보내는 일상을 담는다. 시골의 정, 고향의 향수, 자연이 주는 위로와 선물을 만끽하며 시청자들에게도 힐링을 선사할 예정이다.

공개된 포스터는 새로운 보금자리에서 유쾌하고 명랑하게 전원 라이프를 즐기는 모습을 담는다. 마당에 고추를 말린 채 대청마루에 앉아 환하게 웃고 있는 김용건, 김수미, 이계인 모습은 한가로운 시골집 풍경과 잘 어우러져 포근함을 선사한다. 또한 국내 최장수 국민 드라마에서 전원 라이프를 함께 했던 이들이 20년 만에 다시 만나 펼치는 새로운 이야기에 기대감을 높인다.


포스터와 함께 본격적인 전원 라이프 스틸 컷도 공개됏다. 자전거를 신나게 타고 있는 김용건 모습, 밭일 중에 잠시 쉬고 있는 김수미 모습은 여유롭고 풍요로운 힐링 전원 라이프에 대한 기대를 더한다. 또 함께 식사를 하다가 장난치는 모습은 동료 그 이상, 친구 그 이상의 가족 같은 케미스트리(호흡)가 엿보여 웃음을 자아낸다.

‘회장님네 사람들’은 10월 10일 저녁 8시 20분 첫 방송 예정이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