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봬요 누나…뱀뱀, ‘환연2’ 성해은 만났다 ‘애정 뿜뿜’ (뱀집)

입력 2023-01-14 09:1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집에서 봬요 누나…뱀뱀, ‘환연2’ 성해은 만났다 ‘애정 뿜뿜’ (뱀집)

갓세븐 뱀뱀이 단독 유튜브 예능 ‘뱀집’을 론칭했다.

‘뱀집’은 집이 주는 편안함 속에서 게스트와 케미를 이루며 진솔한 이야기를 나누는 노대본 토크쇼. 뱀뱀은 ‘뱀집’을 통해 만나고 싶었던 특별한 손님을 집으로 초대해 직접 브루잉한 수제 맥주를 마시며 대본이나 정해진 틀 없이 궁금한 것을 묻고 하고 싶은 것들을 함께 할 계획이다.

13일 뱀뱀 측은 단독 유튜브 예능 채널 ‘뱀집’ 오픈을 앞두고 티저를 공개했다. 티저 에피소드 0에서 뱀뱀은 집 공개 및 브루 마스터와의 수제 맥주 제조는 물론, 자신의 국내 인지도 상승에 가장 큰 영향을 줬던 예능 프로그램 ‘환승연애2’의 출연자 성해은을 첫 번째 게스트로 초대했다. 뱀뱀은 성해은을 “대한민국 50%가 사랑스러워하는 인간”이라고 소개하며 애정을 담아 환대했다.

뱀뱀의 ‘뱀집’은 오는 20일 유튜브를 통해 첫 공개되며, 매주 금요일 오후 7시에 만날 수 있다.

한편, 갓세븐 멤버 뱀뱀은 티빙 ‘환승연애2’에 패널로 합류, 솔직하고 과감한 촌철살인 입담으로 큰 사랑을 받았다. ‘환승연애2’ 고정을 꿰찬데 이어 최근에는 SBS ‘집사부일체2’ 새 멤버로 발탁됐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