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앤오프, 오늘(16일) 컴백…군백기 아쉬움 달랠 ‘유어 송’ [DA:신곡]

입력 2022-08-16 18: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그룹 온앤오프(ONF)가 오늘(1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스페셜 앨범 ‘Storage of ONF’를 발매했다.

멤버들은 이번 앨범을 군 입대 전 미리 준비를 완료했고, 변함없이 온앤오프를 기다려줄 퓨즈(공식 팬클럽 명)에 대한 고마운 마음을 담았다. 아이돌 그룹으로는 이례적인 ‘동반 입대’ 행보로 팀 활동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드러낸 만큼, 군백기 중 신보 발매를 통해 팬들을 향한 사랑까지 잊지 않고 전할 예정이다.

타이틀곡 ‘Your Song’은 담담하게 시작하는 도입부에서 풍성한 사운드로 완성되는 후렴구까지, 온앤오프 특유의 청량하면서도 감성적인 매력이 돋보이는 팝 장르의 곡이다. '노래로 이어진 교감이 있다면, 우리는 시공간을 초월하여 만날 수 있다'는 내용이다.

이 외에도 ‘Runaway’, ‘Traveler’, ‘GUCCI’, ‘My Song’까지 다채로운 스타일을 담은 5개의 신곡과 ‘ON/OFF’, ‘If We Dream’, ‘스물네 번 (86400)’, ‘사랑하게 될 거야 (We Must Love)’, ‘Complete (널 만난 순간)’ 등 총 10개의 트랙이 수록됐다.

온앤오프는 작년 한 해 ‘Beautiful Beautiful’, ‘춤춰(Ugly Dance)’, ‘여름 쏙(POPPING)’, ‘Goosebumps’ 등으로 활약하며 첫 음악 방송 1위, 국내외 음원차트 1위를 휩쓸었고, 음반 판매, 뮤직비디오 조회수 등 다방면에서 자체 최고 기록을 연이어 경신했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