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I want is you” 안테나 신인 드류보이, 스물의 풋풋한 고백송 (종합)[DA:신곡]

입력 2023-11-29 12: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All I want is you” 안테나 신인 드류보이, 스물의 풋풋한 고백송 (종합)[DA:신곡]

안테나 신인 아티스트 드류보이(drewboi)의 새 싱글 'All I Want Is You'(올 아이 원트 이즈 유)가 발매됐다.

드류보이는 29일(오늘)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싱글 'All I Want Is You'(올 아이 원트 이즈 유)를 발매했다. 신곡 작사와 작곡, 작사, 프로듀싱에 참여하며 싱어송라이터로서의 면모를 뽐냈다.

타이틀곡 'All I Want Is You'는 얼터너티브 알앤비 장르로 역동적으로 몰아치는 신스와 시원하게 울리는 묵직한 베이스가 특징이다. 풋풋한 스물답게 순수하면서도 당돌하게 자신의 마음을 당당하게 표현하는 소년의 이야기를 담은 ‘고백송’. 섬세하게 고조되는 곡의 전개와 다이내믹한 사운드를 통해 사랑을 키워가는 화자의 감정선을 표현한 점이 인상적이다. 이번 싱글은 글로벌 팬들을 위해 영어 버전으로도 수록됐다.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는 짝사랑하는 이를 만나기 위해 뉴욕으로 떠나는 드류보이의 모습을 담았다. 이국적인 공간 속 청량한 음악과 어우러지는 드류보이의 풋풋한 매력이 돋보이는 가운데 첫 싱글 발매 당시 인연을 맺은 미국 유명 틱톡커 HJ Evelyn 자매가 특별 출연했다.

한편, 드류보이는 안테나가 7년 만에 론칭한 신인 아티스트로, 가창부터 프로듀싱까지 모두 가능한 20세 올라운더다. 드류보이(drewboi)는 'draw and drew, beyond our imagination'이라는 슬로건 아래, 무엇을 상상하든 그 너머로 자신만의 음악을 그려낼 아티스트라는 의미를 담았다. 올해 8월 청량한 여름의 이미지를 담은 DS [Sunday]를 데뷔 싱글로 발매, ‘눈치 보지 말고 지금 이 순간 우리만의 시간을 즐기자’는 순수한 긍정 에너지를 선보이며 음악계에 첫 발을 내딛었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