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강원 ‘리그 2연승이다!’
11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2018 KEB 하나은행 K리그1(클래식)’ 2라운드 강원FC와 FC서울 경기에서 2-1 역전승을 거둔 강원 선수들이 기뻐하고 있다.
상암 | 김종원 기자 won@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공유하기
입력

Copyright © 스포츠동아.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공유하기
“할 만큼 했다” 유승준, 24년 입국 공방 사실상 종지부?
트와이스 모모, 어디까지 트인 거야…파격 의상도 완벽 소화 [DA★]
‘환연2’ 박원빈, 체육교사 근황 “♥여친과 결혼 생각”
이민우♥아내, 첫날밤 분위기 잡다 허리 삐끗…“굴 값도 못 했다”
‘정약용 직계 후손’ 정해인, 현충일 찾은 전쟁기념관…“자유는 거저 안 와” [SD톡톡]
한혜진 침대·덱스 유모차까지…이시언 子 방 선물로 꽉 찼다
송혜교, 수영복 자태…청초美 한 스푼 [DA★]
서인영, “항상 연애 중” 고백하더니…6살 연상 CEO와 결혼설
이홍렬, 햄버거 장사하다 3억 빚…“집까지 담보 잡혔다”
“아내, 낯선 남성과 스킨십…소개팅 앱까지” 난리 (결혼 지옥)
숏드라마 시장 선도하는 ‘디렉터스 아레나’…창작자 플랫폼으로 진화
“나 됐어!” 이소라, 합격 통보에 환호했는데…3초 만에 무슨 일? (소라와 진경)
신봉선, 금값 폭등에 웃었다…“황금열쇠 하나도 안 팔아”
장영란, 2년 전 사진에 ‘셀프 디스’…“예뻐졌다” [DA★]
“성형 전 얼굴 보여” 박서진 11kg 쪘다…다이어트 돌입 (살림남)
칸영화제 최초 여성 감독 황금종려상…걸작 ‘피아노’, 7월 1일 재개봉
전소민 또 연애 스킬… “질린다 질려!” 멤버들 질색 (런닝맨)
변우석, 2주 만에 SNS 복귀…비주얼 ‘눈부시네’ [DA★]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