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박남정의 딸 박시은 양. 사진제공 | 투니버스
가수 박남정 딸로 잘 알려진 박시은 양이 투니버스 ‘막이래쇼 4: 무작정 탐험대’ (이하 ‘막이래쇼 4’)에 새롭게 합류한다.
박시은(13) 양은 ‘막이래쇼 4’를 통해 숨겨두었던 끼를 마음껏 발산한다. 1박 2일 여행을 떠나기 전 박시은 양의 가방을 함께 구경하던 멤버들은 ‘노래 부르기 대회’ 금상 상장을 발견하고, 즉석에서 노래를 요청한 것. 이에 박시은은 꾀꼬리 같은 목소리로 뛰어난 노래 실력을 선보여 현장 분위기를 한껏 띄웠다는 후문.
박시은 양의 미모 역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박시은 양은 흰 피부와 커다란 눈, 동그란 얼굴형이 리듬체조 요정 손연재 선수를 닮아 한 차례 유명세를 치르기도 했다.
‘막이래쇼 4’의 최우석 PD는 “박시은 양은 현장에서 노래뿐만 아니라 걸그룹의 춤과 요가까지 완벽하게 선보여 팔방미인의 면모를 보였다. 평소 학교 성적도 매우 높은 것으로 알려져, ‘막이래쇼 4‘에 진정한 엄친딸이 등장했다”며 관심을 부탁했다.
한편 2011년 5월 첫 방송을 시작한 ‘막이래쇼’는 개성 넘치는 어린이 무작정 탐험대 멤버들이 1박 2일로 여행을 떠나 미션 수행을 통해 다양한 모험과 놀이를 체험하는 키즈 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막이래쇼 4’는 오는 11일 저녁 7시 첫 방송 되며, 매주 금요일 저녁 7시 시청자를 찾아간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