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걸스 혜림, 라디오서 영어로 K-pop 알리기 ‘엄친딸 면모’

입력 2013-04-10 11:16:24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그룹 원더걸스 혜림이 EBS 라디오 ‘잉글리쉬 고고’의 ‘Wonder K~Pop!’ 코너의 진행을 통해 ‘엄친딸’ 면모를 보이고 있다.

EBS 라디오 ‘잉글리쉬 고고’는 EBS 대표 영어 매거진 프로그램으로 혜림은 매주 수요일 보이는 라디오로 진행되는 ‘Wonder K~Pop!’ 코너에서 K-pop 노래 가사를 직접 영어로 바꾸고 최신 팝송을 우리말로 바꾸어 소개하는 등 진행을 맡고 있다.

혜림은 통통튀는 매력으로 프로그램에 활력을 불어 넣고 있다. 특히, 한국어 영어, 중국어, 광동어 4개 국어에 능통해 화제를 모은 바 있는 혜림은 ‘잉글리쉬 고고’를 능숙하게 진행하며 진정한 ‘엄친딸’임을 증명했다.

혜림은 “평소 영어에 관심이 많고 늘 영어를 가르치고 싶은 바람이 있었는데 이번 기회를 통해 이루게 돼 기쁘다. 많은 분들께 쉽고 재미있게 영어를 가르쳐드리고 싶다. 그리고 언제나 보내주시는 응원에 정말 감사 드리며 앞으로도 더 좋은 모습으로 자주 만나 뵙고 싶다” 며 라디오 진행의 즐거움을 전했다.

청취자들은 프로그램 게시판과 팬카페 등을 통해 “평소 즐겨 듣는 K pop을 활용해서 귀에 쏙쏙 들어오고 좋다”, “목소리와 발음 좋은 혜림이 설명해줘서 즐겁게 듣고 있다”, “혜림의 밝은 미소가 보는 사람까지 기분 좋게 한다” 등 호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EBS 라디오 ‘잉글리쉬 고고’는 매주 월~토요일 오후 6시 ~ 7시까지 생방송으로 진행되며, 혜림이 진행하는 ‘Wonder K~Pop’은 매주 수요일 보이는 라디오로 진행된다.

동아닷컴 원수연 기자 i2overyou@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