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현, 24일 두번째 소품집 ‘이야기 Op.2’ 발표…전곡 자작곡 [공식]

입력 2017-04-18 10:4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종현, 24일 두번째 소품집 ‘이야기 Op.2’ 발표…전곡 자작곡

샤이니 종현이 전곡을 자작곡으로 채운 두 번째 소품집 ‘이야기 Op.2’를 4월 24일 전격 공개한다.

종현은 오는 24일 오후 6시 멜론, 지니, 벅스, 네이버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소품집 ‘이야기 Op.2’의 전곡 음원을 공개할 예정이어서, 글로벌 음악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기대된다.

특히 이번 소품집은 2015년 미니앨범 ‘BASE’, 소품집 ‘이야기 Op.1’, 2016년 정규앨범 ‘좋아’에 이어 11개월 만에 선보이는 종현의 새 솔로 음반으로, 종현은 해외 투어 및 라디오 DJ 등 바쁜 스케줄에도 불구하고 직접 전곡을 작사, 작곡함은 물론 디렉팅까지 참여해 앨범 작업에 심혈을 기울인 만큼, 한층 성숙해진 싱어송라이터 종현의 음악 색깔을 만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종현은 샤이니 및 솔로 앨범 활동 등으로 뛰어난 가창력과 독보적인 음색을 인정받고 있으며, SM ‘STATION’(스테이션)을 통해 발표한 ‘Inspiration’과 헤리티지와의 컬래버레이션 곡 ‘한마디’로 자신만의 다채로운 음악 세계를 보여줌은 물론, 아이유 ‘우울시계’, 이하이 ‘한숨’, 엑소 ‘PLAYBOY’, 김예림 ‘No more’ 등을 통해 히트 작곡가로서도 다재다능한 면모를 확인시켜 준 바 있어, 이번 소품집을 통해 보여줄 모습이 더욱 기대를 모은다.

한편, 종현의 두 번째 소품집 ‘이야기 Op.2’는 25일 음반 발매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