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단신] 순황동으로 만든 자립형 퍼터 外

입력 2010-01-25 14:53:52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순황동으로 만든 자립형 퍼터

㈜DYB젠타골프(www.zentagolf.com)에서 국산 기술력으로 만든 풀 CNC 공법의 순황동 자립형 자이스 퍼터를 출시했다. 순황동을 사용해 CNC(컴퓨터 수치제어) 공법으로 가공한 수제 퍼터로, 정확한 무게 배분을 통해 스트로크 시 발생하는 오차를 최소한으로 줄였다.

안정성을 높인 자립형 헤드와 뒤틀림을 최소화한 크롬 코팅의 샤프트는 2개의 특허까지 얻었다. 헬멧형 헤드는 볼의 미끄러짐(skid) 현상을 없애 이상적인 회전을 만들고, 엄격한 품질 테스트를 거쳐 깔끔한 손맛을 준다.

개발까지 2년이 소요된 이 퍼터는 높은 원가에도 불구하고 헤드는 창원에서, 샤프트는 부평에서 OEM으로 생산하는 등 국산 기술력으로 만들어졌다. (031)903-1872

온오프 XD 드라이버


▲비거리 향상된 온오프 XD 드라이버

(주)마스터스인터내셔널은 높은 관성모멘트로 비거리 증가 효과를 높인 온오프 XD 드라이버를 새롭게 선보였다.

헤드 양 끝부분을 무겁게, 페이스 쪽은 가볍게 설계한 솔 디자인이 높은 관성모멘트를 만들어 스위트 스팟을 벗어난 타구에도 파워 손실을 최소화했다. 초고밀도 SVF 카본 샤프트는 스윙 시 발생하는 뒤틀림을 억제해 헤드 스피드를 높여줘 방향성과 비거리를 보완해준다. (02)531-1931

▲투어스테이지 신제품 시타회 개최

투어스테이지는 올해 출시되는 13가지 클럽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신제품 시타회를 25일 서울 신사동 지맥스 골프연습장에서 개최했다.

이번 시타회에는 중·상급자용의 X-블레이드 703 아이언과 드라이버, 우드, 유틸리티클럽, 초·중급자용의 뉴 ViQ 드라이버와 아이언, 여성용 ViQ CL과 퍼터 등 모든 제품을 직접 쳐볼 수 있도록 했다. 이경철, 김재은 프로의 레슨과 클럽 피팅 서비스도 함께 진행됐다.

아디다스 tour360 골프화.


▲아디다스골프화 1년 무상 AS 서비스

아디다스골프는 정품 골프화 구매 고객에게 1년간 무상 애프터서비스(A/S)를 제공한다. 공식 판매점에서 구매한 골프화에 이상이 있을 경우, 영수증 지참 시 구매한 시점으로부터 1년간 무료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새로 출시된 아디퓨어(adiPURE)와 투어360 4.0 골프화에 한해 별도의 보증서도 제공할 예정이다. 2월부터 6월 사이 두 가지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하자 발생시 영수증과 보증서를 지참하면 1년 내 동일 제품으로 교환 받을 수 있는 특별혜택을 준다. (02)3415-7300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