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단신] 디스턴스 전용 런쳐 DST 드라이버 外

입력 2010-03-11 15:08:13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클리브랜드 런쳐 DST 드라이버.

▲디스턴스 전용 런쳐 DST 드라이버

클리브랜드골프는 클래식한 디자인에 비거리 효과를 극대화한 런쳐 DST 드라이버를 출시했다. 총 무게가 292g에 불과한 초경량으로 헤드스피드를 높여서 비거리 증가를 도모했다. 헤드페이스와 크라운의 경량화로 무게중심을 낮춘 저중심 설계는 관성모멘트를 높여 미스 샷 때 파워의 손실과 방향의 흐트러짐을 방지한다. 페어웨이 우드와 하이브리드도 함께 출시될 예정이다. (02)2057-1872

테일러메이드 TP xFT 웨지 페이스교체.


▲페이스 교환하는 똑똑한 웨지

테일러메이드코리아는 클럽페이스를 교체해 오랫동안 새것처럼 사용할 수 있는 TP xFT 웨지를 출시했다. 웨지에는 처음 적용된 페이스 교환기술이다. 그루브(페이스에 파인 홈)가 마모될 때마다 클럽을 교체하는 번거로움과 비용을 줄일 수 있다. 자체 연구결과 일반 골퍼들은 1000번 이상 웨지로 샷을 할 경우 페이스가 마모돼 그루브 형태가 변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올해부터 바뀐 새 그루브 규정에 적합한 제품이다.

로프트 50°부터 60°(2°도씩 추가)까지 6가지다. (02)3415-7300

▲라데나CC ISO 14001 환경경영시스템 인증

두산큐벡스(주)가 운영하는 라데나골프클럽과 라데나 콘도미니엄(강원 춘천)이 친환경 시설관리 및 운영을 위한 ISO 14001 환경경영시스템 인증을 획득했다. 이 인증은 ISO 국제표준화기구에서 제정한 환경관련국제규격이다. 지난 2009년 7월 환경경영시스템구축을 위한 외부 컨설팅을 시작하고 ISO 국제인증획득을 위해 실천해온 라데나골프클럽과 콘도미니엄은, 한국품질재단 한국품질인증센터로부터 천연미생물이 첨가된 비료생산과 유해화학물질의 보관방법, 관련법규 준수 등 각 분야의 환경시스템이 통합 관리되어 체계적으로 운영되고 있는 점을 높게 평가받았다.

라데나골프클럽 신홍기 대표이사는 “ISO 14001 인증 획득을 계기로 환경경영에 대한 중요성을 학습하고 공감하게 됐다. 앞으로 친환경 레저기업으로 발돋움하겠다”고 말했다.

▲제주 사이프러스, 오펠 골프장과 회원교류

제주 사이프러스 골프장과 경북 영천의 오펠 골프장이 회원교류협약을 맺었다. 회원교류는 3월부터 시작되며 회원들은 두 골프장에서 주중과 주말 회원대우를 받을 수 있다. 사이프러스 골프텔 회원들도 주중 잔여시간에 한해 오펠 골프장에서 준회원 대우를 받는다.

2007년 남촌 골프장(경기 광주)과 첫 교류협약을 맺었던 사이프러스 골프장은 이번에 오펠 골프장과 회원교류협약을 체결하면서 제주에 위치한 지리적 한계를 넘어 다양한 회원 서비스를 제공하게 됐다.

젝시오 홍보대사 한석규-김희애.


▲한석규, 김희애 젝시오 홍보대사 위촉 (사진있음)

배우 한석규와 김희애가 골프용품 젝시오의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던롭코리아는 “평소 두 사람이 보여준 친근한 매력과 꾸준하게 사랑받는 이미지가 젝시오 브랜드와 잘 어울린다”며 홍보대사의 위촉 배경을 설명했다.

한선규와 김희애는 구력 10년차의 베테랑 골퍼로 영화와 드라마 촬영 틈틈이 골프로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있는 골프마니아다.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