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칼린-노홍철-송윤아(왼쪽부터)
지난 30일 오후 6시경, 노홍철은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신나게 찍고 있는 코리아 갓 탤런트~^^ 나처럼 출신 성분 불분명해도, 누군가 하고 싶은거 신나게 할 수 있는 요람이 됐으면!!! 참가자 분 들 하고 싶은 거 하thㅔ요!!! 응원 막 때릴거야!!! 꼭이요!!!”이라는 글과 함께 케이블방송 tvN ‘코리아 갓 탤런트’에 함께 출연하는 박칼린, 송윤아와 찍은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 노홍철은 박칼린과 송윤아 사이에서 환하게 웃는 특유의 표정을 짓고 있다.
출산 후에도 변함없는 아름다움으로 시선을 끄는 송윤아와 호피무늬이 섹시한 의상을 입은 박칼린 역시 노홍철의 어깨에 손을 올린 채 환하게 웃고 있다.
사진을 접한 트위터 아이디 mi******, 145****를 포함한 많은 누리꾼들은 “노긍정님을 믿습니다”, “정말 재밌게 사시네요”, “훈훈한 인연이네요. 참 잘 어울려서 부럽습니다” 등 다양한 의견을 보였다.
한편, 케이블방송 tvN ‘코리아 갓 탤런트’는 성별과 나이에 관계없이 코미디, 마술, 댄스, 악기연주, 성대모사 등 다양한 분야에서 독특한 재능을 가진 스타를 발굴하는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으로 노홍철이 신영일과 함께 진행을 맡고, 박칼린과 송윤아가 영화감독 장진과 함께 심사위원으로 참여한다.
사진출처|노홍철 트위터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