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라인드’ 김하늘 “대역 붙잡고 울었다”…왜?

입력 2011-07-28 17:2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김하늘이 28일 서울 코엑스 메가박스에서 열린 오감추적스릴러 ‘블라인드’의 언론시사회가 끝나고 진행된 기자간담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임진환 기자 (트위터 @binyfafa) photolim@donga.com

배우 김하늘은 영화 ‘블라인드’을 찍으며 대역과 함께 눈물을 흘렸다고 털어놨다.

28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 메가박스에서 열린 영화 ‘블라인드’ 언론 시사회에서 김하늘은 영화 속 액션 장면을 촬영하며 어려움이 많았음을 고백했다.

그는 “영화 ‘7급 공무원’에서도 몸을 쓰는 일이 많았지만, 이번에는 겁이 많이 났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그래서 리허설도 많이 하고, 대역도 있었다”며 “찍을 당시에는 영화로 보이는 것보다 액션이 훨씬 셌다”고 말했다.

실제 영화 속에서 김하늘은 목이 졸리거나, 벽에 던져지는 등 강도 높은 액션 장면을 소화해야 했다. 이에 그는 “대역 분도 힘들어서 같이 울기도 했다”며 “대역을 해주신 분께 감사드리고, 다행히 영화가 잘 나와서 기쁘다”고 전했다.

한편, 영화 ‘블라인드’는 시각장애인이 살인 사건 현장의 유일한 목격자가 되면서 벌어지는 일을 담은 스릴러. 극중 김하늘은 경찰대 출신 시각장애인 민수아 역으로 출연한다. 8월 11일 개봉.

동아닷컴 김윤지 기자 jayla301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