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9일, 지난 앨범 ‘신드롬(Syndrome)’ 의 ‘액자 춤’ 에 이어 이번 미니앨범의 타이틀 곡 ‘ I Like it’ 의 포인트 안무인 일명 ‘개다리 춤’을 설명하는 영상과 댄스 연습 영상이 팬 카페 및 공식 유투브 채널을 통해 공개되면서 또 한번의 신드롬을 예고하고 있는 것.
신나는 댄스 곡에 맞춰 팔을 크게 돌리는 동작과 양팔을 올리고 살짝 다리는 떠는 모습이 마치 우리가 흔히 보아오던 ‘개다리 춤’ 과 비슷하여 이름 붙여진 이 안무는 귀여우면서도 세련되어 보이는 매력을 갖고 있는 데다가 중독성 있는 후렴구와 함께 쉽게 따라 할 수 있어 화제가 되어 왔다.
특히 이번 안무 소개 영상에서 쇼콜라는 그동안 무대에서 보여주지 않았던 청순한 민낯의 소녀다운 앳된 모습으로 포인트 안무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또 함께 공개된 연습 영상에서는 180도 바뀐 ‘연습도 실전’과 같은 파워풀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서 공개 영상들을 접한 네티즌들은 “연습 영상 맞아?”, " 청순한 외모에 강렬한 댄스 실력이 인상적",“노래도 중독성! 댄스도 중독성!”, “쉽게 따라할 수 있어서 완전 대박!” 등 뜨거운 관심을 나타냈다.
한편 인형돌의 외모에 파워풀한 가창력과 안무로 2012년 기대되는 신인 그룹으로 뽑힌 쇼콜라는 미니앨범의 타이틀곡‘ I Like it’으로 인기 몰이 중이며, 동시에 또 다른 매력을 보여줄 후속 곡의 발표 준비에 매진하고 있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