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뮤지스, 가늠할 수 없는 아찔 매력 방출

입력 2012-03-06 00:08:44
프린트

걸 그룹 ‘나인뮤지스’

나인뮤지스가 첫 미니 앨범 ‘스윗 랑데뷰’의 재킷 이미지를 공개했다.

사진 속 나인뮤지스는 톤 다운된 기차를 배경으로 마치 여행길에 오르는 듯한 모습을 몽환적인 빈티지로 표현했다.

나인뮤지스가 ‘티켓’이라는 주제를 가지고 정반대의 콘셉트를 완벽히 소화하며 모델 돌의 위엄을 과시했다.

멤버 한 명 한 명이 각자 이미지에 맞게 포즈와 표정을 지어 보이며 패션 화보를 보는 듯하다.

앞서 공개된 섹시 발랄한 이유애린의 ‘티켓걸’ 이미지와는 다른 분위기를 연출했다.

오는 8일 발매 예정인 이들의 첫 미니 앨범 ‘스윗 랑데뷰’ 타이틀곡 ‘티켓’은 ‘휘가로’와 ‘뉴스’에 이은 나인뮤지스와 스윗튠의 세 번째 합작품이다.

‘티켓’은 여자의 일방적인 사랑이 마치 돌아올 수 없는 편도 티켓과 같다는 은유로 풀어낸 서정적인 가사가 인상적인 곡이다.

소속사 스타제국은 “‘티켓’을 어떻게 형상화할까 고심을 했다. 이 단어를 듣고 떠올릴 수 있는 모든 것에 나인뮤지스만의 색을 섞는다면, 그때그때 반전을 거듭하며 완전히 다른 이미지를 나타낼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해 다양한 작업을 시도해 봤다. 앞으로도 ‘티켓’을 주제로 한 나인뮤지스의 팔색조 매력을 순차적으로 보일 예정이다”고 밝혔다.

한편 나인뮤지스의 ‘빈티지 기차 화보’ 이미지는 5일 오전 네이버 뮤직을 통해 공개됐다.

동아닷컴 오세훈 기자 ohhoon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기자스페셜

이전 다음

뉴스스탠드

최신화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