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데이X딕펑스 김태현, 듀엣곡 ‘보여’ 음원 11일 공개

입력 2016-11-10 10:1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SM엔터테인먼트(이하 SM) 디지털 음원 공개 채널 ‘STATION’(스테이션)을 통해 특별히 호흡을 맞춘 실력파 보컬리스트 선데이와 매력 보이스 김태현이 금일(10일) 밤 12시 신곡 ‘보여 (Still)’를 드디어 공개한다.

선데이와 딕펑스 김태현의 듀엣곡 ‘보여 (Still)’는 오늘 밤 12시 멜론, 지니, 네이버 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뮤직비디오도 유튜브 SMTOWN 채널 등을 통해 동시 오픈될 예정이어서 음악 팬들의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

듀엣곡 ‘보여 (Still)’는 선데이와 김태현의 아름다운 하모니가 돋보이는 미디움 템포의 레트로 팝 곡으로, 과거에 이별한 연인과의 추억을 회상하며 옛 사랑을 그리워하는 마음을 담담하고 아련하게 담아낸 가사가 인상적인 만큼, 완성도 높은 콜라보레이션 곡으로 많은 이들을 매료시킬 전망이다.

또한 이번 뮤직비디오에는 SM에서 처음으로 진행한 키즈 모델 대회에서 약 400 대 1의 경쟁률을 뚫고 선발된 15명의 스타 꿈나무 중 김하은, 김도현이 출연, 풋풋하고 귀여운 커플 연기를 선보일 예정인 만큼, 더욱 화제를 모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이번 주 40번째 음원 공개를 앞두고 있는 ‘STATION’은 다양한 아티스트, 프로듀서, 작곡가들과의 콜라보레이션, 브랜드 대 브랜드로서의 콜라보레이션 등 다채로운 시도를 통해 매주 새로운 음악을 선사하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SM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