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DA:다] 김소혜, I.O.I 끝나도 바쁜 행보…‘대세 입증’

입력 2017-02-05 09:1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김소혜, 사진=S&P Entertainment

그룹 I.O.I(아이오아이)의 멤버로 활동한 김소혜가 I.O.I의 활동 종료 후에도 바쁜 행보를 이어가며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Mnet '프로듀스101'에 출연해 독특한 매력으로 인기를 끌며 I.O.I에까지 합류했던 김소혜는 1월 31일 I.O.I의 활동 종료후에도 다양한 스케줄을 소화하며 바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현재 김소혜는 SBS '게임쇼 유희낙락', EBS2TV 'EBS랑 한 입 토익'의 진행자로 활동중이며, SBS 파워FM '배성재의 텐'에 고정 출연중이다. 이밖에 영화 ‘발레리나’ 홍보대사에 발탁됐으며, 다양한 광고에도 모델로 활약하고 있다.

이들 프로그램도 '김소혜 효과'를 톡톡히 누리고 있다. '게임쇼 유희낙락'에서 MC 김소혜가 활약하는 ‘지금 입덕합니다’ 코너는 방송 내내 시청자를 웃게 한다는 실시간 채팅창의 열기로 확인할 수 있듯 나날이 인기를 더해 가고 있다.

EBS2TV 'EBS랑 한 입 토익'의 경우 방송시간 10분은 너무 짧다는 항의글이 등장하는가 하면, 김소혜의 학생팬들은 물론이고 삼촌팬들까지 노트를 작성할 정도로 때 아닌 토익 공부 붐을 일으키고 있다.

김소혜 효과는 TV프로그램에만 그치지 않는다. 최근 김소혜가 출연해 보이는 라디오로 진행된 '배성재의 텐'은 생방송 동시 접속자 자체 최고 신기록을 세웠고, 이에 힘입어 김소혜는 '배성재의 텐' 고정출연이 확정됐다.

'배성재의 텐' 제작진은 2017년 2월 6일(월) ‘with 김소혜’ 특집 방송을 녹음하며 해당 방송은 6일 오후 8시 30분부터 다음TV팟으로 생방송된다 본방송은 2월 12일이다.

김소혜 측은 "I.O.I 활동 마무리 후에도 김소혜는 변함없이 자신의 스케줄을 소화하고 있다"며 "김소혜는 한결같은 팬들의 사랑 속에 만능 엔터테이너로 걸음을 내딛고 있다. 김소혜를 지켜봐 주는 팬들은 김소혜에게는 등대같은 존재다. 팬들의 사랑과 김소혜의 노력이 헛되지 않고 좋은 결과로 이어지도록 노력하겠다. 한결같은 성원과 사랑에 감사드린다"라고 변함없는 성원에 감사의 뜻을 전했다.

김소혜, 사진=S&P Entertainment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