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얼짱 출신”…한채아 졸업사진 공개

입력 2017-03-07 16:1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울산 얼짱 출신”…한채아 졸업사진 공개

배우 한채아의 졸업사진이 공개됐다.

한채아는 1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서 울산 방어진고 ‘얼짱’ 출신이라는 소개에 쑥스럽게 웃으며 이를 인정했다. 그는 “고등학교 1학년 때 선배들의 교실이 있는 층에 못 갔다. 올라가면 오빠들이 나에게 관심을 가지니까 언니들이 쉬는 시간에도 교실 밖에 못 나오게 하더라”고 에피소드를 언급했다.

MC 규현은 “한채아를 위한 오토바이 부대가 항상 교문 앞에 있었다. 한채아는 한 번도 집에 걸어가 본 적이 없다”는 동창생의 증언을 전했다. 한채아는 “실제로 교문 앞에 많은 분이 오곤 했지만 오토바이를 타진 않았다”고 일부 해명했다.

방송 이후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한채아 학창시절’이라는 제목으로 게시물이 올라왔다. 해당 게시물에는 한채아가 교복 차림으로 미소짓는 모습이 담겨 있다. 현재의 서구적인 느낌의 외모와 달리 단아한 미모가 인상적이다. 한채아의 본명은 김경하로 알려져 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못 본 것으로 하겠다” “지금 예쁘면 그만이다” “라스 보고 동창이 풀었나보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한채아는 2일 차범근의 셋째 아들 차세찌와 열애설에 휩싸였으나 “친분이 있을 뿐 사귀는 사이는 아니다”라고 부인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