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J 바가지 바이펙스써틴, 새 EP 발매…폭넓은 음악세계

입력 2017-06-08 16:1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디제이코리아레코드

DJ 바가지 바이펙스써틴(Bagagee Viphex13, 이하 DJ 바가지)가 새 EP 앨범을 발매했다.

디제이코리아레코드는 8일 “DJ 바가지의 새 EP 앨범 ‘링거링 선셋’(Lingering Sunset)이 8일 정오에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했다”며 “‘테크노 장인‘의 엄숙함을 벗어나 보다 친숙하고 편안한 장르와 멜로디로 그의 폭넓은 음악 세계를 보여주는 신호탄이 될 것이다”이라고 밝혔다.

타이틀곡 ‘링거링 선셋‘은 지난 오랜 시간 동안 디제이 씬에서 활동한 DJ 겸 프로듀서 바가지의 새로운 음악적 감성을 담은 트랙으로, 초여름 해질녘의 아름다움과 다가올 계절의 환희를 경쾌한 리듬과 멜로디에 담았다.

아르헨티나 출신의 보컬리스트 칸델라 시브리언(Candela Cibrian)이 참여해 곡의 몽환적인 분위기를 완성했다.

DJ 바가지는 2014년 미국 라스베가스에서 열린 세계적인 DJ 컴피티션 사운드클래쉬(Soundclash) 대회에 국내 우승자 자격으로 참여해 최종 3위를 기록한 바 있다. 또 영국에서 발행되는 일렉트로닉 매거진 디제이 맥(DJ MAG)에서 ’천재적인 믹싱‘이라는 평가를 받기도 했다.

이번 EP 앨범 ’링거링 선셋’에는 타이틀곡 ‘링거링 선셋‘의 오리지널 트랙뿐 아니라 인피니티 스테이트(Infinity State), 써니 트렌스(Sunny Terrace) 등 국내 최정상급 일렉트로닉 뮤지션들이 참여한 리믹스 트랙도 수록돼 있다. 이밖에도 커플링 곡으로 ‘스웨븐’(Sweven)이 수록됐다.

한편 DJ 바가지는 SBS ‘DJ쇼 트라이앵글’에 출연해 감각적이고 화려한 디제잉 공연을 시청자들에게 선보이고 있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