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하준, ‘황금빛 내 인생’ 합류…박시후·신혜선과 호흡 [공식입장]

입력 2017-07-26 13:09:00

위하준, ‘황금빛 내 인생’ 합류…박시후·신혜선과 호흡

배우 위하준이 KBS 2TV 주말연속극 ‘황금빛 내 인생’(연출 김형석 극본 소현경)에 합류한다.

‘황금빛 내 인생’은 신분 상승 기회를 맞이한 여인이 도리어 나락으로 떨어지며 그 안에서 행복을 찾는 방법을 깨닫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 소현경 작가와 김형석 PD가 의기 투합을 하게 되면서 스타 작가과 감독의 만남으로 주목받고 있다.

위하준은 극 중 남자주인공 최도경의 여동생 최서현의 보디가드 겸 운전기사 류재신 역을 맡는다. 류재신은 고등학교를 겨우 졸업했을 정도의 두뇌를 가졌으나, 오천원짜리 티혀츠에 만원짜리 청바지만 입어도 런웨이를 걷게 생긴 외모의 소유자다. 깔끔한 이미지 덕에 서현의 기사 겸 보디가드로 취직하고, 그녀의 화려한 이중생활을 누구에게도 발설하지 않은 채 그녀를 묵묵하게 챙겨주는 모습에 서현의 호감을 사게 되면서 고민에 빠지게 되는 인물이다.

훈훈한 비주얼을 장착하고, 무뚝뚝하면서도 챙길건 챙기는 츤데레남으로, 일상에선 꼴통 머리의 소유자의 모습으로 반전 매력을 보여주며 드라마의 재미를 더해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황금빛 내 인생’은 ‘아버지가 이상해’ 후속으로 9월 초 방송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스포츠동아

페이스북 바로가기 트위터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