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준혁·이유영, 매니저와 함께 새 소속사行 [공식]

입력 2019-04-05 08:0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이준혁·이유영, 매니저와 함께 새 소속사行 [공식]

배우 이준혁, 이유영이 엘엔컴퍼니를 떠나 에이스팩토리에 새 둥지를 틀었다.

에이스팩토리 측은 5일 오전 “이준혁, 이유영, 이아현 외 엘엔컴퍼니 소속 배우들이 그동안 함께 일했던 이종환 매니저와 함께 에이스팩토리로 이적을 결정했다. 배우 모두 전 소속사와 계약이 종료된 상황이며 에이스팩토리와 전속계약을 맺고 새롭게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영화 ‘신과 함께’ 시리즈와 드라마 ‘비밀의 숲’ ‘시를 잊은 그대에게’ ‘너도 인간이니’ 등 활발한 작품 활동을 펼치며 인기를 구가한 이준혁은 오는 하반기 방송을 앞둔 tvN 드라마 ‘60일, 지정생존자’로 돌아온다.

이유영은 인기리에 방영 중인 KBS 2TV 월화드라마 ‘국민 여러분!’에서 거친 카리스마와 사랑스러운 매력을 오가는 열혈 경찰 김미영 역을 완벽히 소화해 호평받고 있다.

에이스팩토리는 드라마∙영화 제작 및 매니지먼트 사업을 총괄하는 신생 종합 엔터테인먼트사. 유재명-이규형-장승조-정유미-윤세아-염혜란-태인호-전석호 등 실력파 배우들이 대거 포진돼 있으며, 이준혁-이유영의 영입으로 더욱 탄탄한 배우 라인업을 구축하게 됐다. 또한 현재 방영 중인 tvN 드라마 ‘자백’의 제작을 비롯해 유수의 작가, 감독을 영입하는 등 다각적으로 확고한 입지를 다지고 있다.

[사진=에이스팩토리]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