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 태하, 모모랜드 탈퇴-전속계약 해지 “좋은 음악으로 인사드릴 것”

입력 2019-11-30 09: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전문] 태하, 모모랜드 탈퇴-전속계약 해지 “좋은 음악으로 인사드릴 것”

태하가 모모랜드 탈퇴 소감을 밝혔다.

태하는 3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모모랜드의 한 멤버로서 너무 많은 사랑을 받았고, 그동안 함께해주셔서 너무너무 행복했다”고 고백했다. 그는 “(모모랜드로) 활동하면서 평생 느끼지 못하고 경험하지 못할 일들을 많이 느꼈다. 정말 감사하다”며 “김태하를 빛날 수 있게 옆에 있어줘서 정말 고맙다”고 털어놨다.

태하는 “지금 이 감사함을 잊지 않고 새 출발해서 더 예쁘고 좋은 모습으로 그리고 또, 좋은 음악으로 인사드리겠다”며 “조금만 기다려주시고 태하 많이 응원해 달라. 감사하다”고 전했다.

2017년 모모랜드에 데이지와 함께 합류한 태하는 건강상의 이유로 올해 초 모모랜드의 다섯 번째 미니앨범 ‘Show Me’ 활동에 함께하지 못했다. 그는 소속사와 오랜 논의 끝에 모모랜드에서 탈퇴하고 소속사와의 전속계약도 해지하기로 결정했다.

소속사 MLD엔터테인먼트는 30일 팬카페를 통해 태하의 탈퇴 소식을 알리며 “태하 양은 심사숙고 끝에 본인의 의견을 우선 존중해 전속계약 해지와 함께 새로운 곳에서 새롭게 시작하려 한다. 이에 당사는 태하 양의 새 출발에 응원과 격려를 아끼지 않을 예정”이라고 밝혔다.

연우 또한 팀을 탈퇴한다. 다만 연기자로 전향해 소속사와의 인연을 이어나간다. 데이지는 향후 행보에 대해 소속사와 상호 협의 중이다.


<모모랜드 탈퇴-전속계약 해지 관련 태하 SNS글 전문>

안녕하세요. 태하입니다.

모모랜드의 한 멤버로서 너무 많은 사랑을 받았고, 그동안 함께해주셔서 너무너무 행복했어요.

활동하면서 평생 느끼지 못하고 경험하지 못할 일들을 많이 느꼈어요. 정말 감사해요....!!!! 저 김태하를 빛날 수 있게 옆에 있어줘서 정말 고마워요 :)

지금 이 감사함을 잊지 않고 새 출발해서 더 예쁘고 좋은 모습으로 그리고 또, 좋은 음악으로!! 인사드리겠습니다!! 조금만 기다려주시고 태하 많이 응원해주세요! 감사합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