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겨울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대한민국 대표 애니메이션 ‘뽀로로 극장판 공룡섬 대모험’이 오는 12월 7일 개봉을 확정 짓고, 새로운 캐릭터와 더욱 재미있어진 스토리를 예고하는 티저 예고편을 전격 공개했다.
오는 12월 7일 개봉을 확정 지은 올 겨울 최고 기대작 ‘뽀로로 극장판 공룡섬 대모험’이 티저 예고편을 전격 공개하며 모두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뽀로로 극장판 공룡섬 대모험’은 외계인 공룡 사냥꾼에 잡혀간 ‘크롱’과 꼬마 공룡 ‘알로’를 구하기 위해 뽀로로와 친구들이 공룡섬으로 떠나는 스펙터클 어드벤처.
이번에 공개된 티저 예고편은 “친구들, 나와 함께 공룡섬으로 떠나보자고!”라며 힘차게 외치는 뽀로로의 모습으로 시작을 알린다. 이어 TV 시리즈 ‘뽀롱뽀롱 뽀로로’의 인기있는 OST ‘바라밤’이 흘러나오며 뽀로로와 친구들이 다같이 춤을 추는 장면은 탄생 15주년을 맞아 다시 찾아온 네 번째 극장판 시리즈의 흥미진진한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이번 시리즈를 통해 새롭게 등장하는 공룡 캐릭터들이 대거 모습을 드러내 공룡섬에서 펼쳐질 어드벤처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함은 물론, 덩치 큰 공룡에 화들짝 놀라 도망가는 뽀로로의 모습이 후반부에 더해지며 엉뚱하고도 유쾌한 매력을 발산,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여기에, 공룡섬을 위기에 몰아넣는 공룡 사냥꾼 Mr.Y와 로봇 군단까지 가세해 업그레이드된 스케일과 스펙터클한 볼거리를 예고하고 있어 관객들의 기대감은 더욱 고조되고 있다.
TV 시리즈를 시작으로 큰 사랑을 받으며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까지 브랜드 파워를 입증하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NO.1 인기 캐릭터 ‘뽀로로’. 올 겨울, 네 번째 스크린 귀환으로 화제를 불러모으고 있는 ‘뽀로로 극장판 공룡섬 대모험’은 화려한 액션, 다양한 볼거리, 눈을 뗄 수 없는 재미를 선사하며 겨울방학 최고의 애니메이션으로 자리매김할 전망이다.
티저 예고편 공개하며 ‘뽀로로’의 화려한 네 번째 스크린 귀환을 알리고 있는 ‘뽀로로 극장판 공룡섬 대모험’은 오는 12월 7일 개봉 예정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