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준규 아들’ 박종찬, 청소년 범죄 다룬 영화 ‘모범생’으로 데뷔

입력 2013-05-14 10:19:13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박준규의 훈남 아들로 알려진 신인 연기자 박종찬이 영화 ‘모범생’에 캐스팅됐다.

박종찬은 최근 영화 ‘모범생’(감독 노홍식, 제작 (주)파란프로덕션)의 출연 계약을 마무리하고, 첫 상업영화 데뷔를 확정지었다.

영화 ‘모범생’은 방황하는 10대 가출청소년들을 노리는 추악한 검은 손길의 이야기를 담은 사회 고발성 영화로 기획 단계에서부터 청소년판‘도가니’로 불리며 주목 받고 있는 작품이다.

박종찬은 이번 영화에서 거리로 내몰린 10대 가출 청소년집단의 멤버인‘태성’역을 맡아 열연할 예정이다. 그 동안 독립영화와 청소년 영화, 광고 등에 출연하며 조용히 연기경험을 쌓아 온 박종찬은 이번 작품을 통해 첫 상업영화 데뷔에 도전하게 됐다.

박종찬은 ‘모범생’의 출연을 확정 지으며, “연기자로 성장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갖게 돼 기쁘다.연기자 박종찬의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열심히 연기하겠다” 는 캐스팅 소감을 밝혔다.

한편 박종찬은, 최근 카라와 레인보우의 소속사 DSP미디어와 전속계약을 맺고 할아버지인 배우 故박노식, 아버지인 배우 박준규에 이어 3대째 연기자 활동에 도전하며 화제를 모았다.

동아닷컴 오세훈 기자 ohhoon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