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하선, 소현경 작가 신작 ‘투윅스’ 주연 발탁...이준기와 호흡

입력 2013-05-20 21:02:52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박하선. 동아닷컴DB

배우 박하선이 MBC 새 수목드라마 ‘투윅스(Two Weeks/가제)’의 주연으로 발탁돼 이준기와 호흡을 맞춘다.

박하선은 ‘투윅스’에서 이준기(장태산 역)가 잊지 못하는 첫사랑의 여인 서인혜 역을 맡았다.

서인혜는 자신을 버렸던 장태산의 딸을 키우다 8년 만에 다시 만난 장태산과 함께 딸의 생명을 구하기 위해 2주 동안 고군분투하는 캐릭터다.

‘투윅스’는 SBS ‘찬란한 유산’, ‘검사 프린세스’, ‘49일’, KBS ‘내딸 서영이’ 등 집필하는 작품마다 ‘대박’을 터뜨린 소현경 작가의 작품이다.

또 MBC ‘개인의 취향’에서 독특한 영상미를 선보였던 손형석 PD가 연출을 맡아 관심을 모으고 있다.

박하선은 소속사 에스엘이엔티를 통해 “소현경 작가님, 손형석 PD님과 함께 하게 돼 영광이다. 꼭 같이 작품을 해보고 싶었던 분들이라 더 기쁘다”며 “배우로서 더 성숙할 수 있는 계기가 될 작품인 것 같다. 최선을 다해 좋은 작품이 될 수 있게 노력 하겠다”고 포부를 전했다.

자신이 맡은 서인혜 캐릭터에 대해서는 “처음 시놉을 접했을 때부터 서인혜 캐릭터를 보고 마음이 아려왔다. 서인혜는 아픔이 많은 캐릭터다. 서인혜의 아픔에 시청자들의 공감할 수 있는 연기를 하고 싶다. 이준기 선배님과도 호흡이 잘 맞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지난 3월 26일 종영한 KBS 2TV 월화드라마 ‘광고천재 이태백’에서 굴지의 재벌그룹 딸이자 열정에 넘치는 카피라이터 백지윤 역을 맡아 탄탄한 연기력을 과시한 바 있는 박하선은 ‘투윅스’에 출연을 확정하며 쉴 틈 없이 연기활동을 이어가게 됐다.

박하선과 이준기가 주연을 맡은 ‘투윅스’는 ‘여왕의 교실’ 후속으로 오는 8월 방송 예정이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