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선영 결혼… “예비신랑 한결 같이 지켜줄 사람” (전문 포함)

입력 2013-05-31 19:54:38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안선영 결혼’

안선영 결혼… “예비신랑 한결 같이 지켜줄 사람” (전문 포함)

개그우먼 안선영이 결혼한다.

안선영의 소속사 코엔스타즈는 31일 보도자료를 통해 안선영의 결혼 소식을 알렸다. 소속에 따르면 안선영은 두 살 연하의 사업가와 오는 가을께 결혼식을 올린다.

두 사람은 2년 여의 장거리 연애 끝에 사랑의 결실을 맺고, 최근 상가 상견례를 마쳤다. 예비신랑은 서른 다섯살로 부산을 기반으로 한 F&B사업체의 대표를 맡고 있다.

안선영은 “예비신랑은 지금까지 살아온 삶과 결혼 후의 삶까지 한결같이 지켜줄 사람입니다”라며 “오랜 시간 교제하며 두 사람이 함께할 삶에 대해 자연스럽게 이야기하게 됐고, 서로에 대한 믿음이 생겼습니다”라고 결혼 소감을 밝혔다.


이하 안선영 결혼에 관한 코엔스타즈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방송인 안선영 씨 소속사 코엔스타즈입니다.

매력 있는 연기자, 입담 좋은 예능인에서 연애 전문 서적을 출간한 저자에 이르기까지 다방면에서 활발히 활동 중인 안선영 씨가 올해 가을 결혼식을 올립니다.

안선영 씨는 6년 전 알게 된 예비신랑과 2년 여의 장거리 연애 끝에 결혼을 약속하게 되었습니다. 성실하며 따뜻한 심성까지 두루 갖추고 있는 35세의 예비신랑은 부산을 기반으로 한 탄탄한 F&B사업체의 대표를 맡고 있는 청년 사업가입니다.

현재 안선영 씨와 예비신랑은 양가 쪽 허락을 받은 상태로 안선영 씨의 촬영 스케줄이 정리 되는 데로 상견례를 가진 후 올해 가을로 좋은 날을 잡아 결혼식을 올릴 예정입니다.

안선영 씨는 “예비신랑은 지금까지 살아온 삶과 결혼 후의 삶까지 한결같이 지켜줄 사람”이라고 소개하며 “오랜 시간 교제하며 두 사람이 함께할 삶에 대해 자연스럽게 이야기하게 되었고 서로에 대한 믿음이 생겼습니다”라고 결혼 소감을 밝혔습니다.

또 안선영 씨는 앞으로의 결혼 생활에 대해 “두 사람의 생활도 서울과 부산으로 나뉘어 있기 때문에 얼마간은 주말 부부로 지내며 서로에게 좋은 반려자가 되기 위한 준비 시간을 가질 예정입니다.”고 전해왔습니다.

이제부터 시작될 안선영 씨의 또 다른 출발을 따뜻한 사랑과 축복의 마음으로 빌어주시길 부탁 드립니다. 앞으로도 관심을 가져주시는 많은 분들의 기대에 어긋나지 않도록 방송인으로서도, 한 가정의 아내로서도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사진|‘안선영 결혼’ 코엔스타즈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