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예림, 정규1집 타이틀곡 ‘굿바이 20’ 티저 공개

입력 2013-11-12 10:09:28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신인 가수 김예림이 18일 발매될 정규 1집 타이틀곡 ‘굿바이 20’(Goodbye 20)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김예림의 소속사 미스틱89는 12일 오전 김예림의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 정규 1집 타이틀곡 ‘굿바이 20’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올 안 해 동안 ‘올라잇’(All Right), ‘레인’(Rain), ‘보이스’(Voice) 등 다양한 느낌의 노래를 선보였던 김예림이 이번에는 어떤 이미지로 변신했는지 미리 엿볼 수 있다.

이날 공개된 티저 이미지 속 김예림은 큼지막한 파란색 풀오버에 아찔한 핫팬츠, 그리고 고양이 머리띠까지 매칭시킨 화사한 스타일링으로 등장한다. 티저 이미지는 김예림의 정규 1집 타이틀곡 ‘굿바이 20’ 뮤직 비디오의 한 장면을 담은 것으로 친구들과 홈파티를 즐기는 스무살 소녀의 모습을 표현했다. 김예림은 드라이기를 켠 채로 지루한 듯 멍한 표정을 짓고 있어 눈길을 끈다.

김예림의 ‘굿바이 20’ 티저 이미지를 접한 누리꾼들은 “드디어 스무 살 다운 김예림을 만날 수 있는 건가?”, “도도하면서도 세련된 느낌", "김예림의 또 다른 변신이 기대된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김예림의 소속사 미스틱89 측은 “김예림의 ‘굿바이 20(Goodbye 20)’는 제목 그대로 스무 살을 떠나보내는 여자의 마음을 담았으며 밝고 경쾌한 리듬이 인상적인 곡”이라며 “김예림이 이제껏 발표했던 곡 중 가장 귀여운 느낌일테니 많은 기대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김예림은 18일 ‘굿바이 20’가 수록된 정규 1집 앨범을 발표한다.

동아닷컴 오세훈 기자 ohhoon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