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캠프 이선희 이승기 ‘사랑안해’ 열창, 성유리 눈물보인 이유는?

입력 2014-04-15 09:2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힐링캠프 이선희 이승기 사랑안해'

'힐링캠프 이선희 이승기 사랑안해'

스승과 제자 사이인 가수 이선희와 이승기가 백지영의 ‘사랑 안 해’를 열창했다.

이선희는 지난 14일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에 제자 이승기, 가수 백지영과 함께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이선희는 백지영의 ‘사랑 안 해’에 대해 “백지영 씨 목소리에는 착함이 묻어나 있다. ‘사랑 안 해’를 듣고 밤새 눈물 흘린 적도 많았다”며 직접 노래를 열창했다. MC 성유리는 이선희의 ‘사랑 안 해’를 듣고 눈물을 글썽이기도 했다.

노래를 듣고 이경규는 “백지영 씨가 부르는 ‘사랑 안 해’는 진짜 사랑하면 안 될 것 같고 이선희 씨의 목소리로 들으면 사랑해야 할 것 같은 느낌이다”는 감상평을 전했다.

이어 이승기도 “사실 ‘사랑 안 해’를 듣고 리메이크 앨범에 넣고 싶었다”며 자신의 창법으로 ‘사랑 안 해’를 감미롭게 소화했다.

‘힐링캠프 이선희 이승기 사랑안해’방송을 접한 네티즌들은 “이선희 이승기 사랑안해, 백지영도 참 잘 부른다” “이선희 이승기 사랑안해, 백지영 결혼한 줄 몰랐네” “이선희 이승기 사랑안해, 이선희는 정말 갑 오브 갑이네요” “이선희 이승기 사랑안해, 이승기 짱짱맨”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SBS 힐링캠프 방송 캡처 '이선희 이승기 사랑안해'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