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월호 침몰 사고] 홍가혜, 박인영과 너무나 달라… ‘MBN 이미지 실추’

입력 2014-04-18 16:1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박인영과 홍가혜가 세월호 침몰 사고를 두고 상반된 자세를 보여 눈길을 끈다.

박인영은 18일 자신의 트위터에 “구세군 홍보부장님과 친구 2명, 매니저 오빠들 2명하고 같이 진도로 갑니다. 작은 손길이지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모두 힘내세요”라고 적으며 사고 현장으로 향했다.

이후 박인영의 글은 개그맨 김정구, 배우 정동남 등과 함께 언급되며 주목을 받고 있다.

하지만 반대로 세월호 침몰 사고를 두고서 전국민을 상대로 이른바 거짓 인터뷰로 온라인을 발칵 뒤집혀 놓은 인물이 있다. 바로 홍가혜다.

그는 이날 오전 MBN과의 인터뷰에서 “현장 정부 관계자가 대충 시간이나 때우고 가라고 했다”면서 주장했지만 이는 사실이 아닌 것으로 드러났다. 결국 이 인터뷰로 MBN의 보도국장은 대국민 사과방송을 해야 했다.

누리꾼들은 “박인영 홍가혜 어쩜 이리 다른가”, “실종자 가족들의 슬픔이 안 보이는가 홍가혜도 MBN도 문제다”, “홍가혜 MBN 인터뷰 보고 경악했다…어떻게 본인을 민간 잠수부라 신분을 밝힐 수 있지?”, “홍가혜 의도가 어찌된건지 모르나 이런 큰 사건에 그렇게 허언을 하시면… 당장 사과하세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방송캡처·동아닷컴DB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