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투어, 괌 니코호텔과 함께 키즈룸 런칭

입력 2014-05-14 17:2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모두투어네트워크(사장 한옥민)가 괌 니코호텔과 공동으로 야심차게 준비한 새로운 객실상품을 선보였다.

괌은 전통적으로 아동을 동반한 가족여행객에게 많은 사랑을 받는 여행지. 괌 니코호텔은 새의 날개 모양을 닮은 아름다운 곡선으로 지어져 괌 여행객들에게 사랑 받는 호텔 중 하나다.

모두투어에서는 괌 니코호텔 4층의 2객실을 모두투어 전용으로 지정해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로 객실내부를 꾸미고, 어린이를 위한 시설을 갖춤으로써 부모의 걱정을 덜고 동시에 어린이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객실을 만들었다.

새롭게 선보인 키즈룸은 기본적으로 니코호텔의 일반 룸 조건과 동일하나 아동을 위해 특별히 키즈 어메니티(존슨즈 베이비워시, 유아식기, 유아용 컵)와 유아침대, 캐릭터 쿠션&베드러너, 유아용 변기, 아이피부를 지켜줄 건습기, 이유식이나 간식을 데울 수 있는 전자레인지 등을 갖추고 있다.

키즈룸은 니코호텔을 이용하는 에어텔과 패키지 상품을 통해 예약할 수 있으며 객실 수가 한정되어 있어 선착순으로 배정되므로 서둘러 예약하는 것이 유리하다.

또한, 모두투어에서는 키즈룸 상품으로 런칭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대한항공을 이용하는 상품으로 예약하면서 캐릭터 룸 배정을 아쉽게 놓친 경우 프리미어 룸으로 무료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며 이는 6월 30일 까지 출발에 한정(단, 6월 1일~6일 출발은 제외)하여 제공한다.

키즈룸이 포함된 괌 니코호텔 에어텔 상품가격은 59만9천원부터 준비되어 있으며 현지 공항에서의 미팅과 샌딩이 포함되어 있고 호텔 중식 1회를 제공하고 있다. 패키지상품은 전 일정식사와 괌 시내관광을 포함하여 69만9천원부터이다.

한편, 니코호텔은 전 객실 모두 오션프런트룸이라는 장점을 가지고 있어 어느 객실에서든 최고의 뷰를 경험할 수 있고, 모두투어는 괌에 직영사무소를 운영하여 고객이 보다 편안한 여행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관련 상품 더 보기◀


[동아닷컴]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