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적’ 손예진, 카리스마 눈빛 대결…‘최강 도적을 가려라’

입력 2014-06-03 14:2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제공|롯데엔터테인먼트

‘해적 손예진 설리’

영화 ‘해적’ 포스터에서 배우 손예진과 설리가 미모 대결을 펼쳤다.

최근 영화 ‘해적: 바다로 간 산적’(이하 ‘해적’) 배급사 롯데엔터테인먼트는 11명 출연 배우들의 1차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 중 특히 손예진과 설리는 각각 영화계와 가요계에서 대표 청순 미녀로 꼽히는 가운데 카리스마 대결을 펼쳐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이번 영화에서 손예진은 바다 최고의 해적 여두목 여월 역을 맡았다. 포스터 속 그는 스모키 메이크업을 하고 한 손에 긴 검을 높이 들어올려 카리스마를 과시했다.

설리는 여월의 해적단원 흑묘 역을 맡았다. 설리 또한 한 곳을 날카롭게 노려보며 화살을 당기고 있어 비장함을 드러내고 있다.

‘해적’은 조선 건국 보름 전 고래의 습격을 받아 국새가 사라진 전대미문의 사건을 둘러싸고 이를 찾는 개국 세력과 최강 도적들이 벌이는 바다 위 통쾌한 대격전을 그린 영화다.

‘해적’은 손예진·설리 외에도 김남길·유해진·이경영·오달수 등 실력파 배우들이 함께하는 액션 블록버스터로 올 여름 최고의 기대작으로 꼽히고 있다. 2014년 여름 개봉 예정.

‘해적 손예진 설리’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해적 손예진 설리, 기대된다” “해적 손예진 설리, 재밌을 것 같아” “해적 손예진 설리, 개봉 빨리 해라”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